[경영] charlseschwab 챨스슈왑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10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Charles Schwab의 특징

3 기회의 핵심 발견

4 디지털 성공전략

5 IT를 이용한 경영전략

6 시사점

7 결론
본문내용
1. 회사 소개
기업 평가
“ 미국 온라인 업계 기업중 기업평가 2위”… [FORTUNE]
“ 2000년 올해의 기업중 9위”… [Forves]
“ 전세계 온라인브로커 업체중 1위”… [Gomez]

2. Charles Schwab의 세가지 핵심 특징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금융 서비스
금융 기업의 기술 마인드
성공하는 온라인 기업, 한 가지 길을 고집하지 않는다

5. IT기술을 이용한 경영전략
1. Mutual Fund의 MarketPlayers와 투자자의 직접연결
차별화된 정보제공
Extra-net을 통한 정보의 공개
금융자산통합관리(RFM) 서비스
2. 할인 중계업 전략
텔레 브로커
StreetSmart
Mutual Fund One Sourse
3. 공격적인 해외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