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조선호텔(웨스틴조선) 경영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4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객실 인사 조직도

객실 종사원 수

객실 type 및 요금의 종류

비수기 타개책

객실점유율, 평균객실요금

Executive Floor

City athletic club
본문내용
4) 회원혜택
● 할인서비스
- 10% 할인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내 식음료 업장, 렌터카
이발소, 미용실, 세탁소,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내 베키아 앤
누보(델리), 세탁소, 호텔 직영 인천공항 레스토랑, 비즈바즈,
조선델리(COEX내 위치)

- 15% 할인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

- 20% 할인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객실,
Banker’s Club 식음료, 이경민 포레 뷰티숍

- 30% 할인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객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론] 웨스틴 조선호텔 분석
  • 경영진은 이러한 상황들을 운영효율화와 수익성 향상을 위한 기회로 보고 다음과 같은 전략을 수립하였다.Strategy 1 : 호텔 및 리조트에 대한 제 3 경영주체로서의 역할 확대를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확대하고, 적은 비용으로 현금흐름을 확대시킨다.Strategy 2 : 쉐라톤, 웨스틴, 포 포인트, 럭셔리 컬렉션의 브랜드들은 제 3 경영주체를 통한 프랜차이즈 방식에 초점을 두고, 웨스틴, 더블유 호텔, 세인트 레지스의 브랜드들은 고급 주거 및 콘도미니움과

  • 호텔마케팅의 개념과 목표및 호텔마케팅 기업사례연구 - 리츠칼튼호텔,W호텔,롯데호텔,힐튼호텔,신라호텔,웨스틴조선호텔
  • 호텔 마케팅기업사례분석리츠칼튼호텔 W호텔, 롯데호텔 힐튼호텔,신라호텔웨스틴조선호텔 INDEX1. 호텔마케팅의 정의2. 호텔에서의 마케팅 목표 3. 호텔마케팅 전략4. 호텔경영 마케팅 사례연구(1) 리츠칼튼호텔 마케팅전략(2) W호텔 마케팅전략(3) 롯데호텔 마케팅전략(4) 신라호텔 마케팅전략(5) 웨스틴조선호텔 마케팅전략(6) 힐튼호텔 마케팅전략1. 호텔마케팅의 정의호텔마케팅이란 마케팅이론을 기초로 하여 호텔사업에 의해 판매되는 물

  • [졸업][호텔경영]호텔 CRM 도입의 전망과 문제점 -쉐라톤워커힐,웨스턴조선,서울 프라자,호텔 신라
  • 호텔 CRM 141. 외국 호텔의 CRM ( Marriott Hotel ) 142. 우리나라 호텔의 CRM 181) 쉐라톤워커힐 192) 웨스턴조선 193) 서울 프라자 224) 호텔 신라 22Ⅵ. CRM 도입의 성공 요건 25Ⅶ. 호텔 CRM 도입의 전망과 문제점 26Ⅷ. 결 론 28 31표 차레< 표 2 - 1 > 시대 변화에 따른 마케팅 기법의 변화 4< 표 3 - 1 > CRM은 고객을 이해하는데서 출발 7< 표 3 - 3 > 콜 센터와 CTI 8< 표 3 - 4 > 고객우선의 사고 VS 기업우선의 사고 8< 표 3 - 6 > 고객 요구의 파악 10< 표 3 - 8 > 다양

  • [졸업][호텔관광마케팅]호텔 CRM에 대한 연구
  • 호텔 CRM의 현황 및 사례 231. 한국 호텔업계의 현황 및 CRM 도입 확산 232. 국내 호텔의 CRM 사례 231) 쉐라톤워커힐 242) 웨스턴조선 243) 서울 프라자 274) 호텔 신라 273. 외국 호텔의 CRM 사례(Marriott Hotel ) 30Ⅶ. 호텔 CRM의 문제점/개선방안/전망 341. 국내호텔 CRM 접근법의 문제점 342. 개선방안 및 호텔 CRM 전략 353. 호텔 CRM의 전망 36Ⅷ. 결 론 38 41표 차례< 표 2 - 1 > 시대 변화에 따른 마케팅 기법의 변화 7< 표 3 - 1 > 고객에 대한 이해 9< 표 3 - 3 >

  • [고객관계경영] 호텔들의 CRM 활용사례
  • 경영자의 의지가 요구된다. 또한 CRM전략의 실행을 지원할 수 있는 기술, DW, DB분석 도구가 필요하며 전략수행 성과를 측정하고 피드백 시키는 시스템의 구축이 필요하다.II-2.호텔들의 CRM 활용사례-거의 모든 호텔들은 CRM을 멤버십제도를 통해 이용하고 있다. 1. 웨스틴 조선 호텔웨스틴 조선 호텔의 경우 2000년 9월 통합시스템을 만들어 웨스턴조선비치, 각 외부 사업부 등 조선호텔과 관련한 모든 시설 및 업장을 이용하면 어느 곳에서나 고객의 파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