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창업론] 고급 중식 레스토랑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소 개
위 치
메 뉴
인 테 리 어
사 업 분 석
(1) SWOT분석
(2) 상권분석
(3) 경쟁사 분석
마 케 팅
자 금 계 획
손 익 분 석
본문내용
-海set             1人(per person) 160,000     
•흑식초소스 전복냉채
Chilled Abalone Slices with Black Vinegar Sauce
•상어지느러미찜
Braised Shark's Fin with Abalone Sauce
•불도장
Buddha Jumps over the Wall
•북경오리
Peking Duck
•소홍 활전복찜
Braised Abalone with Abalone Sauce
•칠리소스 활바닷가재찜
Stir-fried Lobster with Chili Sauce
•식사
Noodles or Fried Rice
•후식
Special Dessert

63빌딩에 위치
중국의 광동과 사천지방의 요리를 제공
한강이 눈앞에 펼쳐지는 수려한 전망과 격조 높은 분위기
대, 소 규모의 별실을 완비하여 비즈니스 및 가족모임에 최적



일매출 – 일일가용 180석
(홀 100석, 룸 5~6인용; 5개 8~10인용 4개; 20석 1개)

테이블당 3번의 회전율

객단가 : 150,000원

하루 최대 매출가능액
- 180석 * 3 * 150,000원 = 81,000,000원

영업을 시작하고 최대 월매출가능액의 25%이상 달성을 목표

81,000,000 * 30 * 0.25 = 607,500,000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프랜차이즈산업
  • ♣목 차♣一. 서 론ꋎ 프랜차이즈란.ꋏ 프랜차이즈 개념 변이와 biz컨셉二. 본 론ꋐ 프랜차이즈시스템의 특성과 프랜차이즈의 종류ꋑ 프랜차이즈 사업의 장․단점ꋒ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프랜차이즈 창업 프로세스ꋓ 프랜차이즈 관련 법률과 해석ꋔ 한국의 프랜차이즈 산업ꋕ 유망 프랜차이즈(한국)ꋖ 미국의 10대 프랜차이즈호텔 프랜차이즈三. 결 론프랜차이즈 성공 Key-Point프랜차이즈 산업의 미래♤ 자료 출처ꋎ 프

  • [사업계획서] 전통 보드 게임 까페 -21세기 웰빙형 한국전통문화 전파의 공간
  •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사실 같은 대학생의 입장에서 단순히 대화의 장소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즐기고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다는 욕구가 컸지만 막상 갈 수 있는 곳이라고는 흔해빠진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패스트 푸드점, 카페들뿐이었다. 사업의 성공도 중요한 것이겠으나 기존의 대화의 장으로써의 카페에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건전하고 구와 신을 아우르는 재미있고 신기한 전통 놀이 문화를 동료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이 장소가 한국

  • [사업계획서]Healthy Food의 사업계획서
  • 고급인 제품으로 칼로리가 매우 낮다.8010,000닭간장구이고단백의 영양식이지만 쇠고기나 돼지고기에 비해서 칼로리와 콜레스테롤이 적다.22312,000미역유부밥몸에 좋은 미역과 국산 콩으로 만든 다이어트 식품이다. 254 12,000(4) 결론 본사의 제품 경우 시중의 유사한 다이어트 음식보다 메뉴가 고급화되어있다고 할 수 있으며, 음식의 종류도 차별화 되어있다. 그리고 모든 메뉴에 대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영양관리가 이뤄지고 있으며, 맛과 영양

  •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업체
  • 사업이 일정 궤도에 진입하게 되면 고객의 욕구에 맞게끔 새로운 제품의 개발에 힘쓸 계획이다. 창업 초기의 제품에 안주하지 않고 점진적으로 새로운 메뉴의 개발, 고급화된 제품의 개발, 특정 계층(어린이, 여성, 노인, 환자 등)을 위한 특화된 제품의 개발 등을 생각해 볼 수 있다. ② Price(가격) 저가 도시락이 아닌 어느 정도 수준 있는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경쟁력은 경쟁 상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편의점에 파는 삼각김밥은 보통 700원~100

  • [마케팅] 퓨전포장마차 피쉬앤그릴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적당하다는 것을 입증시켜주며 종업원들의 투철한 서비스정신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 높여 다시 찾게 하고 있다. 현재의 성공가도를 계속 달리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우후죽순 생겨나게 될 업체들에 대비하고 홍보활동도 강화하는 것이 필요하겠다.www.richfood.netwww.foodbank.co.kr www.koreatravel.or.kr www.foodservice.co.kr www.delinews.co.krwww.chosun.com www.fnnews.com외식산업의 이해 - 나정기, 백산출판사, 2003 외식산업관리론 - 김기영 외, 현학사, 200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