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퓨전포장마차 피쉬앤그릴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전략
6. 성공요인분석
7. 결 론
본문내용
(2) 브랜드 컨셉
진한 그리움, 색다른 맛의 퓨전포장마차
피쉬&그릴은 과거 ‘인생주막’으로 서민의 시름과 애환을 달래던 포장마차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친근한 분위기와 향수는 그대로 살리되, 포장마차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5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퓨전메뉴로 즐거운 만남이란 가치를 제공하는 신개념 퓨전포장마차다.

(3) 브랜드 로고
신개념 퓨전요리와 굽는 조리방식을 표현했다.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신개념의 퓨전요리와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도록 굽는 조리방식을 주로 사용한 점을 부각시킨 심볼이다. 또한 식감을 자극하는 빨간색을 주요색으로 포차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 정감을 준다. 특히 고객이 쉽게 부르고 기억할 수 있는 이미지에 다양한 그릴요리들을 즐길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며 세련된 분위기를 살짝 풍겨주고 있다.

(4) 비전과 미션
1) Vision
우리는 고 품질의 다양한 음식과 음료, 그리고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우리의 표적 고객(소비자와 가맹점)들을 즐겁게 함으로써 2010년 이내에 고객 선호도에서 한국 최고의 외식전문 기업이 된다.
참고문헌
www.richfood.net
www.foodbank.co.kr
www.koreatravel.or.kr
www.foodservice.co.kr
www.delinews.co.kr
www.chosun.com
www.fnnews.com
외식산업의 이해 - 나정기, 백산출판사, 2003
외식산업관리론 - 김기영 외, 현학사, 2003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굿 좋았음 많은도움이됫음
  • miss9***
    (2010.12.22 10:57:07)
회원 추천자료
  • [패션 사업계획서] 한국 문화상품 한국패션 사업계획서
  • 전략을 구사하여야 할 것이다. 2. 구매자의 교섭력 한국 문화상품점은 고객 접점이 높은 소비자 지향적인 산업이다. 이에 구매자의 교섭력이 무엇보다 크며 기존 시장의 실패요인도 여기에서 원인을 찾을 수 있다. 철저한 구매자 위주의 마케팅 전략과 매장 전략, 상품 전략이 성패를 좌우하는 요소가 된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구매자가 선택할 수 있는 대안들이 현재 많지 않다는 점에서 구매자의 교섭력이 낮아질 수도 있으므로 이를 이용하여 차별화

  • [사업계획서] 스포츠바 사업계획서
  • 마케팅 및 판매전략(1) Target1. 고려대학교, 카이스트, 경희대, 한국외대 재학생과 외국인 교환학생, 그 밖에 고대주변에 거주하는 2, 30대 주민을 기본으로 한다.2. 한국 프로야구, 미국 프로야구(MLB), 유럽 축구리그 등 각종 스포츠 경기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3. 혼자 경기를 시청하기보다 여러 사람과 함께 응원하거나 경기에 대한 대화를 나누고 싶어 하는 사람들4. 스포츠를 좋아하는 가족단위의 고객 스포츠에 대한 관심은 남녀노소를 넘어서고 있지

  • [영화마케팅] 영화산업의 마케팅
  • 마케팅의 필요성이 대두되었다.효과적 마케팅 전략은 영화의 성공을 위한 중요한 요인이 되었으며, 다양한 마케팅 기법과 차별화 전략은 영화의 흥행가능성을 배가시킨다. 즉, 작품의 질에 의해 흥행이 좌우되던 시대에서 마케팅 차별화를 통해 작품을 포장하고 홍보하는 것이 중요한 시대로 전화하게 된 것이다. 1990년대 이전에는 영화산업에서 마케팅이란 신문광고나 극장전면의 대형 광고판이 전부였으나, 1990년대 후반 이후 조직적 구전 마케팅,

  • [마케팅] [외식업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분석 및 발전전략(A+리포트)
  •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업계도 고객층을 다양화하고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홈쇼핑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다. 베니건스가 지난 1월 업계 최초로 홈쇼핑에서 ‘베니건스 폭 립’을 판매, 6회에 걸쳐 12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업계의 부러움을 산데 이어 이달 초에는 빕스가 CJ홈쇼핑에서 바비큐폭립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GS홈쇼핑과 제휴를 통해 주 1회 고정적인 방송을 실시하고 있는 베니건스는 홈쇼핑 판매를 통해 1회 방송2300세

  • [사업계획서] 베이글 전문점 창업계획서
  • 성공하는 것이다. 창업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고객의 Needs 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변 사람들의 말만 듣고 막연히 창업을 시작한다면 실패할 확률이 매우 높은 것을 명심해야 한다. 무리한 차입으로 인한 수익성 악화는 조급함으로 이어져 실패를 초래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과소투자로 경쟁력을 약화 시켜 처음부터 고객을 끌지 못하는 요인도 있다. 과소투자 과잉투자 두 가지 경우 철저하게 손익분석을 해봐야 한다.경쟁점포와 주위 상권에 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