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퓨전포장마차 피쉬앤그릴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9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시장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전략
6. 성공요인분석
7. 결 론
- 본문내용
-
(2) 브랜드 컨셉
진한 그리움, 색다른 맛의 퓨전포장마차
피쉬&그릴은 과거 ‘인생주막’으로 서민의 시름과 애환을 달래던 포장마차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친근한 분위기와 향수는 그대로 살리되, 포장마차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5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퓨전메뉴로 즐거운 만남이란 가치를 제공하는 신개념 퓨전포장마차다.
(3) 브랜드 로고
신개념 퓨전요리와 굽는 조리방식을 표현했다.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신개념의 퓨전요리와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도록 굽는 조리방식을 주로 사용한 점을 부각시킨 심볼이다. 또한 식감을 자극하는 빨간색을 주요색으로 포차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 정감을 준다. 특히 고객이 쉽게 부르고 기억할 수 있는 이미지에 다양한 그릴요리들을 즐길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며 세련된 분위기를 살짝 풍겨주고 있다.
(4) 비전과 미션
1) Vision
우리는 고 품질의 다양한 음식과 음료, 그리고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우리의 표적 고객(소비자와 가맹점)들을 즐겁게 함으로써 2010년 이내에 고객 선호도에서 한국 최고의 외식전문 기업이 된다.
- 참고문헌
-
www.richfood.net
www.foodbank.co.kr
www.koreatravel.or.kr
www.foodservice.co.kr
www.delinews.co.kr
www.chosun.com
www.fnnews.com
외식산업의 이해 - 나정기, 백산출판사, 2003
외식산업관리론 - 김기영 외, 현학사, 2003
자료평가
- 굿 좋았음 많은도움이됫음
- miss9***
(2010.12.22 10:57: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