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사례연구] 하이마트 성공전략 및 발전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하이마트
Ⅱ. 당시 가전제품 시장분석
Ⅲ. 성공전략 분석
Ⅳ. 하이마트 현재 위치
Ⅴ. 재도약 전략
- 본문내용
-
1999. 12 : (주) 하이마트 출범
2000. 07 : 인터넷 쇼핑몰 www.e-himart.co.kr 출범
2000. 12 : 전국 211개 직영점 운영, 연 매출 1조 2000억 달성
2004. 12 : 전자유통업계 최초 POS 시스템 도입
2005. 12 : 연매출 2조원 달성
2009. 03 : 전자전문점 4년 연속 1위 브랜드 선정
2009. 04 : 하이마트 포인트 카드 고객 회원 1000만명 돌파
- 공급자 중심의 대리점에서 직영점으로 변화
- 전매점 형태에서 혼매점으로 급속히 전환
- 전통적 형태의 유통채널 점유율 하락
양판점, 할인점등 새로운 형태의 유통채널 점유율 증가
더싸다
직거래를 통한 유통마진 최소화 : 중간 비용 제거
- 국내 최대 점포 네트워크를 통한 대량구매 : 가격 섭외력
- 전문바이어의 일일 단위 구매, 판매, 재고 관리 : 비용 절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