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스타벅스란 무엇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6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타벅스 PPT입니다. 조별발표로했던것입니다. 스타벅스에 대해서 자세히 나와있고요 목차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양하게 조사했습니다.지금 이파일은 PPT이고요 이거에 따른 한글 파일도 올렸으니깐요 필요하신분은 받아가세요~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 열심히 만들었거든요~^^
목차
● 스타벅스의 유래
● 스타벅스 OPEN과정
●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요소 5P
● 스타벅스의 성공요인
● 스타벅스의 내부, 외부적 환경
● 스타벅스 기업의 불확실성
본문내용
○ 스타벅스 1호점이
한국에 들어온 이후
-국내 국민 총소득은 9,438달러
->현재 19,751달러까지 증가

○ 스타벅스 매출액 :
2000년부터 2006년까지
우리나라의 소득수준과 함께
꾸준히 증가
참고문헌
스타벅스 홈페이지 : http://www.istarbucks.co.kr/
구글 : http://www.google.co.kr
네이버 : http://www.naver.com
http://mnb.mt.co.kr/mnbview.php
책 :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김영한 임희정 지음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맹명관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김 성공신화, 하워드 슐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시장조사론] Pascucci(파스쿠시) 신촌점의 마케팅전략을 위한 시장조사분석
  • PPT 작성 : 강종필프리젠테이션 : 김성민Survey : 강종필, 김성민, 유민영, 김건우설문지 결과 정리 : 유민영, 김건우 통계분석 : 강종필, 김성민, 유민영, 김건우최종 보고서 작성 : 강종필, 김성민Market Research NO.1* / 61End of Doc감사합니다참고 문헌Morgan(1993) 레스토랑 체인의 효익 차원연구 Benefit Dimensions of Midscal Restaurant Chains, The Cornell H.R.A. Quartely Vol. 34, No. 2. 음식의 질, 가족끼리 이용하기에 적당한 가격인가, 시간의 편리성유영진(1999) : 패밀리레스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스타벅스 38(1) 스타벅스 소개38(2) 환경 분석39(3) SWOT Analysis (Strategy : 최고 품질의 커피 판매)

  • [국제경영] 다국적기업 starbucks 스타벅스 해외진출전략
  • About Starbucks1. 미국시장 분석(1) 스타벅스 기업 소개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 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영국, 대만, 중국, 뉴질랜드, 쿠웨이트와 전 세계 공항, 서점, 캠퍼스, 병원 등에 라이센스 전문점 및 30여 개국 총 6,0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세계적으로 최

  • [경영학] 신입사원의 교육과 현실
  • 무엇이다라고 정의내릴 수 없게 되고 자료의 양만큼 팀원들의 이해도가 쉽게 따라주질 않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팀원 모두가 열심히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그러한 과정에서 얻은 무엇인가가 분명히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다른 팀도 그렇겠지만 저희 팀 역시 중간고사 일정과 팀원 대다수가 다른 프로젝트를 동시에 수행해야 했기 때문에 너무 일정에 쫓겨 보고서를 완성해야 했다는 점도 아쉽습니다. 하지만 다른 팀 프로젝트에 비해서 팀원

  • [소비자행동] 습관
  • 아무 내색 없이 열심히 해 준 ‘현진이’, 최고의 PPT 작성을 위해 몇 일을 밤을 새면서 고생하여 오빠를 부끄럽게 만들었던 ‘지혜’. 그들이 없었다면 이러한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았을 것이고, 웃으면서 팀플을 마무리 하지도 못 했을 것이다. 그렇기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싶다.마지막으로 이번 학기에도 좋은 인연과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해 주신 ‘홍성태’교수님께도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소비자행동 Habit13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