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카드 마케팅 환경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Microenvironment
2.Macroenvironment
3.Core issue Plan
Q&A
- 본문내용
-
1850년 회사 3개 합병, 지역 특급화물 수송업체 창업
1868년 Merchants Union Express와 합병,American Merchants Union Express로 개명
1873년 현재의 American Express로 개명
1891년 여행자 수표(Traveler´s Check) 개발
1895년 프랑스 파리에 최초의 유럽 사무소 개설
· 1900년대
1958년 신용카드 발급 서비스 개시
1965년 새롭게 법인 설립
1970다각화를 시도,다양한 사업군의 회사를 인수
높은 비용구조와 산만한 금융 포트폴리오, 주가 폭락,
1990총액이 40%이상 감소
주주들의 비판으로 경영진을 교체한 후, 종전의 주력 사업인 카드에 집중.
1. 소비트렌드 변화에 대처한 아멕스 전략
소비자트렌트의 변화
아멕스 전략
세계 기술적 환경에 맞춘 여러 가지
기술적 카드 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