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아마존닷컴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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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
1. 아마존 닷컴
&
반스 앤 노블 소개
2. 사례 요약
3. 문제 풀이
- 본문내용
-
세계 최초, 최대의 인터넷 서점
가치 있는 서비스로 고객확보
광범위한 데이터 베이스 구축
2만2000개가 넘는 웹사이트와
전략적 제휴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확장
1873년 Retail bookstore로 시작
1917년 본격적인 서점으로 발전
1999년에 48개 주, 900여 개 지점
확보
반스 앤 노블의 자회사인
BN.com 설립
아마존이 지향하는 힘 – 고객
- 서비스를 고객에 맞춤
- 웹사이트 방문자들을 서비스에 관여시킴
공동생산자로서의 고객과 서비스 고객화
- 고객을 서비스 전달과정에 참여시킴
- 저렴한 비용과 높음 정확성을 제공
- 원 클릭 기술
고객을 위한 독특한 기술의 사용
- 작가와 질의-응답할 수 있는 기회 줌
- DWIM사용, 수정 검색기능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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