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종가집 어린이 김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분석
2.고객분석
3.경쟁사분석
4.STP 전략
5.Brand 전략
6.4P MIX
7.IMC 전략
- 본문내용
-
총 소비량 줄어도
김치산업은 고성장 산업
김치의 1인당 소비량은
감소하고 있는 반면에
김치 총수요량 대비 공장
김치소비량은 매년 증가 추세
연간 2200억원 규모
대상FNF의 종가집 1위
전년대비 매출, 판매량 모두 10%이상 성장
대상FNF 점유율높이기 주력, 풀무원, 동원F&B, CJ제일제당 등 반격 안간힘
최고의 신선함과 기술로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얻음
최고의 상품과 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신선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강화하여 모든 가족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
- 참고문헌
-
대상 종가집 (http://www.daesangfnf.com/)
풀무원 (http://www.pulmuone.co.kr/)
CJ 홈페이지 (http://www.cj.co.kr/)
동원 F&B (http://www.dw.co.kr/default.htm)
농림수산식품부 (http://www.mifaff.go.kr/)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경영-비즈니스북스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 경영-비즈니스북스
스포츠 조선 경제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