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종가집 어린이 김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분석
2.고객분석
3.경쟁사분석
4.STP 전략
5.Brand 전략
6.4P MIX
7.IMC 전략
본문내용
총 소비량 줄어도
김치산업은 고성장 산업
김치의 1인당 소비량은
감소하고 있는 반면에
김치 총수요량 대비 공장
김치소비량은 매년 증가 추세

연간 2200억원 규모
대상FNF의 종가집 1위

전년대비 매출, 판매량 모두 10%이상 성장

대상FNF 점유율높이기 주력, 풀무원, 동원F&B, CJ제일제당 등 반격 안간힘

최고의 신선함과 기술로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얻음

최고의 상품과 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신선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강화하여 모든 가족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

참고문헌
대상 종가집 (http://www.daesangfnf.com/)
풀무원 (http://www.pulmuone.co.kr/)
CJ 홈페이지 (http://www.cj.co.kr/)
동원 F&B (http://www.dw.co.kr/default.htm)
농림수산식품부 (http://www.mifaff.go.kr/)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경영-비즈니스북스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 경영-비즈니스북스
스포츠 조선 경제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두산종가집 글로벌마케팅
  • - 목 차 -1. 종가집 김치 선정동기 1) 왜 종가집 김치인가2) 왜 일본 시장인가2. 두산 식품 종가집 김치 소개 1) 탄생과 성장2) 종가집 CEO3) 경영 이념과 사원 정신4) 사업연혁5) 종가집CI3. 일본 시장의 환경 1) 일본 시장의 특성2) 일본 음식문화와 식생활 문화의 특징3) 김치 생산 현황 4) 유통현황5) 소비동향 6) 수입동향4.일본인의 김치에 대한 기호 5.마케팅전략 1) 글로벌 마케팅 2)지역 마케팅3)광고6. 유통전략 7. 김치시장에서의 동종업체와

  • [국제마케팅] 종가집김치의 대만시장진출전략
  • 종가집 김치의 대만시장 진출 전략국제마케팅 REPORT팀 명조 원과 목담 당 교 수시 간목 차1. 김치의 선정요인2. 종가집 김치에 대하여3. 대만시장 환경4. 대만시장 진출 전략5. 대만시장에서의 경쟁력종가집 김치의 대만시장 진출━━━━━━━━━━━━━━━━━━━━━━━━━━━━━━1. 김치의 선정동기세계인들에게 한국하면 생각나는 것을 말해보라면 아마 대뜸 김치라고 말할 것이다. 한국의 김치는 세계 각국의 절임류와 차별

  • [국제경영] 두산식품의 해외진출사례
  • Ⅰ. 서론ⅰ) 두산 식품의 김치 사업 현황ⅱ) 두산식품 김치의 일본 시장 진출 배경 및 동기Ⅱ. 본론ⅰ) 두산식품 김치의 일본 시장 진출 방식ⅱ) 일본시장 진출 전략(1) 마케팅전략(2) 유통전략 (3) 인적 자원 관리(4) 김치시장에서의 동종업체와의 전략(5) R&D(6) 세부관리ⅲ) 일본 시장에서 김치의 우위 확보 과정과 전략(1) 일본 음식문화의 특징 -일본인 입맛에 맞는 김치 개발(2) 일본의 미시적 환경 분석(3) 종가집 김치 경쟁 및 대응방안 연

  • [국제마케팅] 종가집 김치의 국제마케팅
  • - 목 차 -Ⅰ. 종가집 김치ⅰ. 종가집 김치 소개ⅱ. 종가집 김치의 선정동기Ⅱ. 종가집 김치의 국제마케팅 현황Ⅲ. 종가집 김치의 마케팅 전략ⅰ. STP 분석ⅱ. SWOT 분석ⅲ. 4Ps 분석Ⅳ. 종가집 김치 마케팅의 문제점 Ⅴ. 종가집 김치의 경쟁기업Ⅵ. 종가집 김치의 전망 Ⅶ. 결론Ⅰ. 종가집 김치ⅰ. 종가집 김치 소개1)탄생과 성장종가집은 무형문화재 궁중요리 전문가 황혜성씨를 고문으로 위촉하고 두산 기술원의 축적된 발효기술을 통해 김치의

  • [유통과 마케팅]위니아 딤채 성공 전략
  • < 목 차 >Ⅰ. 서론1> 연구목적2> 사례 선정의 이유Ⅱ. 회사 소개1> 회사 개요2> 경영 이념3> 연혁4> 재무 정보5> 품질 활동6> 환경 안전 방침Ⅲ. 환경 분석1> 가전시장 현황2> 김치냉장고 시장 상황Ⅳ. 김치냉장고 딤채는1> 딤채의 어원2> 딤채와 김치의 원리3> 딤채의 출시배경4> 딤채의 제품소개5> 딤채의 특징6> 4P분석7> STP 분석8> 딤채의 마케팅 전략Ⅴ. 경쟁사 분석Ⅵ. SWOT 분석Ⅶ. 소비자 분석Ⅷ. 딤채의 문제점 및 해결방향Ⅸ. 결론 * 첨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