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증해소와 맛을 충족하는 컨세의 Oh Cool 美음료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Head Message
2. Methodology
3. Concept
4. 4P
5. Q & A
본문내용
Concept Making 2 – 설문조사를 통한 Concept Board
내용물
갈증해소를 목적으로 한 건강한 오미자 음료입니다.
맛은 미량의 단맛과 신맛이 섞인 옅은 맛이며 제품에는 유기농 원료를 이용하였습니다.

가격 및 용량
용량은 330ml이며, 가격은 1000원입니다.

패키징
얼음의 결정 모습을 형상화한 굴곡이 표현된 투명한 pet로 마치 얼어있는 것과 같은 시원함을 강조하였습니다.



How to Do
차, 혹은 물을 구매하는 상황에서 하나 더 줌으로써 기존 제품을 마시는 상황에서의 대체품으로 인식하도록 유도

Benefit
갈증해소를 위해서 마시는 물 혹은 차의 대체품임을 인식시켜 줄 수 있는 기회

신제품에 대해 쉽게 시도하지 못하는 고객에게 쉽게 Trial 해볼 수 있는 기회 제공


Key Point

제품의 첫 번째 Trial을 통해 제품이 전해 주려고 하는 ‘갈증해소’라는 제품의 효용과 이미지를 정확히 전달 할 수 있도록 제품이 Design되어 있어야 함

정확히 갈증해소를 위해 마시는 제품과 연계하여 promotion해야 함






How to Do

편의점 중심으로 제품을 유통하여 소비자들이 갈증을 느낄 때 쉽게 찾아서 빠르게 마실 수 있도록 함
여름에는 살얼음이 얼 수 있는 냉동고에 보관하여 판매함으로써 차가움을 강조하여 갈증해소라는 효용을 극대화 함



Benefit
접근성을 높임으로써 갈증해소를 더욱 용이하게 만들어 줌

극대화된 차가움이 갈증해소를 더욱 용이하게 만들어 줌


Key Point
어디서나 편의점이라면 구매가 가능하게 함으로써 ‘갈증해소’를 위해서는 불편함이나 고민 없이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해야 함

편의점에서도 가장 눈에 잘 띄는 곳, 물 혹은 차와 같은 라인에 배열해야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80가지 예
  • 충족시켜주던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직접 수입을 하는 업체라서 수입할 때 물건 선정을 제가 직접 해야 했기 때문에 안목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제 성격이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였는데, 일을 하면서 입담이 늘었습니다. 처음 동대문에 오기 전에는 내가 내 스스로 무언가를 해낼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을 자주 가졌으며 부모님의 그늘 속에 보호를 받으며 생활한다는 것이 조금은 저 자신을 의존적이고 나약한 사람으로 만든다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 사례를 통해 본 컬러마케팅
  • 美遊潤創 시대로, 연세마케팅연구창간 제1호, 1988.■ 김공주, 색채과학, 대광서림, 1985.■ 김민경, 튀는 색깔이 뜨는 인생을 만든다, 명진 출판사, 1999.■ 김학성, 디자인을 위한 색채, 도서출판 조형사, 1988.■ 김훈철,장영렬,이장훈 공저, 불황을 이기는 생존 마케팅 전략, 사민서각, 1998.■ 마키시티다 외, 색깔이 운명을 바꾼다, 매거진 코리아, 1996.■ 박도양, 실용색채, 이우출판사, 1983.■ 박영순, 이연주 지음, 색채와 디자인, 서울 교문사, 1998.

  • [광고 전략][메시지표현 전략][크리에이티브 전략][변환반복 전략]광고 메시지표현 전략,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광고 변환반복 전략,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광고 시장활성화 전략, 광고 유대강화 전략 분석
  • Oh, Thats cool 3) 인칭대명사■베르나가 더 새로와졌습니다 내 가족을 위하여 더 안전하게, 더 편안하게, 더 조용하게 우리 가족 행복세단 뉴베르나 ■우리가 진정 스포츠카를 타본 적이 있는가? 그 불꽃처럼 뜨겁고 강렬한 성능, 바람처럼 왔다가 바람처럼 사라지는 스피드- 너를 타면 난 불꽃이 된다. 너를 타면 난 바람이 된다. ■한국 최고의 그 이름이 이제. 세계의 최고를 상징합니다 새로운 세기를 이끌어가시는 귀하를 위한 새로운 세단 에

  • [마케팅] 소주시장의 특징과 마케팅 전략
  • 맛을 소주의 쓴 맛으로 위로 받는 모습은 우리가 가지고 있었던 소주의 이미지 일 것이다. 그러나 최근의 소주의 이미지는 변화하고 있다.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현재(2006년) 여성들의 경제 참여도는 51.1%이며 또한 계속하여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열심히 일하는 남편을 위해 된장찌개를 끓여 놓고 기다리는 여성들이 줄어들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여성의 높아진 경제 참여도는 여성의 음주 문화에도 영향을 주었다. 보건 복지부에서 조사한 결과 여

  • [A+] 환경과학 중간고사&기말고사 총 요약 및 정리 족보 (1~15주차)
  • Cool Earth 에너지혁신기술 계획(2008.3)과 저탄소사회구축 행동계획(2008.7)을통해중장기계획과실천계획을마련a. Cool Earth 에너지혁신기술 계획은 2050년까지 세계 온신가스 배출량 50%축소를 목표로 태양광발전, 연료전지 자동차, 초고효율 열펌프 등을 중점과제로선정b. 저탄소사회구축 행동계획은 2050년까지 가스배출량을 현재보다 60~80% 감축하는목표제시-태양광발전,CCS,연료전지등혁신적기술개발에향후5년간300억달러투입2)저탄소사회구축행동계획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