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경영분석과 마케팅촉진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0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월마트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한학기동안 팀과제로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커피빈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1.개 요

2.기업소개

3.환경분석
3-1. 내부 환경 분석
3-2. 외부 환경 분석

4. Five-Force-Model

5. 제품분석
5-1. 제품 Value 분석
5-2. 제품분석
5-3. 경쟁사 제품 분석

6. 4P 분석
6-1. 커피빈 4P 분석
6-2. 경쟁사 4P 분석

7. SWOT분석
7-1. 커피빈 SWOT분석
7-2. 경쟁사 SWOT분석

8. STP 분석

9. 4P Mix 전략

10. SWOT전략
10-1. SO 전략
10-2. WO 전략
10-3. ST 전략
10-4.WT 전략

11. 결론

12. 기타
12-1. 설문지
본문내용
정치, 법률 환경
멜라닌 파동→ 식품업계 규제 강화
위생관리와 식품관리 규제가 여론화 되고 강화
흡연에 대한 규제 강화


문화적 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선호도 강화
새로운 문화 공간 정립
웰빙, 다이어트 식품에 관심 증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덕분에 많은 정보 얻엇습니다.
  • gk1***
    (2014.10.29 00:39:58)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 코리아와 커피빈 코리아의 마케팅전략
  • 커피빈 코리아 선정이유오늘날에는 커피를 마신다는 것, 그 자체에 의미를 달리 부여하고 있다. 즉 과거에는 커피의 개념이 단순히 차의 한 종류로써 그저 맛을 즐기기 위한 수단에 그쳤으나, 현대인들에게 커피는 그들의 다양한 기호나 취향에 따라 즐기고 선택하는 문화생활의 하나로서 받아들여지고 있다. 21세기 현대사회는 경제 여건과 커피 산업 환경이 놀라울 정도로 변화했다. 과거의 단순한 경영전략이나 마케팅으로 변화하는 소비자의 욕구

  • 카페베네 환경분석 마케팅전략(SWOT분석, STP전략,4P전략)0k
  • 카페베네 환경분석 마케팅전략(SWOT분석, STP전략,4P전략)0kⅠ. 서 론필자도 친구를 만날 때 카페베네에 가서 커피와 와플을 종종 먹는다. 분위기도 젊은이들 취향에 맞게 잘 조성되어 있으며, 커피도 맛있고 그 외에 간식거리도 다른 커피업체에 못지않게 맛이 좋다. 토종브랜드로서 커피전문점 선두를 지키고 있는 카페베네의 두 번째 도전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어떤 바람을 몰고 올 것인지 벌써부터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한

  • 던킨도너츠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
  • 커피 매출액이 미비한 상태이다. 이는 곧 타국가에서 사용했던 전략을 이용하거나, ‘커피&도넛’ promotion을 통해 2가지 제품군을 함께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이 필요하다.WT(약점을 보완하면서 동시에 위협을 회피하거나 최소화하는 전략) : 웰빙 트렌드에 따라 칼로리가 높은 제품을 찾지 않는 고객을 위해, 저지방 머핀이나 베이글과 같은 신제품을 출시하여 건강식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어야 한다.6> 마케팅 전략6-1> STP- Segmentation(세분화)가

  • [마케팅] 카페베네 SWOT, STP, 4P 분석 및 차별화 전략
  • 분석2-2.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O전략 6) S-T전략 7) W-O전략 8) W-T전략2-3. STP전략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2-4. 카페베네 4P분석 (제품, 가격, 유통, 촉진)2-5. 카페베네의 차별화된 전략3. 결론카페베네의 앞으로의 방향1. 카페베네 선정사유와 현황1-1. 카페베네 선정사유카페베네는 10여 년간 국내 커피시장을 독식하다시피 한 스타벅스, 커피빈과 같은 해외브랜드는 2009년도에 접어들자 국산브랜드인 엔제리너스, 할

  • [마케팅] 스타벅스 take-out 커피전문점의 마케팅
  • 분석-p.3고객 분석-p.7경쟁자 분석p.123. SWOT 분석p.214. 수요 예측-p.285. STP -p.296. 목표와 전략-p.36브랜드 목표마케팅 목표세부전략 목표7. Marketing Mix – 4P + 1P 전략p.378. 감시와 통제-p.479. 재정p.50-Executive Summary-1. 환경분석산업 분석1. 산업의 정의 : 원두 커피 전문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