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내부환경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rofitability Analysis
2.Market Performance Analysis
3.Value Chain Analysis
4.R&C, Core competencies
본문내용
숯불구이치킨 제조안함
오븐구이 치킨은 09년
하반기 출시로 미비
저가치킨 (ex. 두마리치킨)
지역구 치킨, 영세치킨
BBQ외 6대 주요회사
맛, 양 등 제품의 차이
Distribution Network

“효율적인 물류 시스템”
- 최첨단 자체물류센터& 전문유통회사인 GNS Logistics 설립
Human Resources

“인재경영”
- 기업구성원/가맹점에의 교육
- 브랜드/제품 개발 전문가
- 배달원, 종업원
Technology

컴퓨터 소프트웨어
치킨대학 (R&D)
Brand

브랜드가치 (60위)
BSTI 브랜드지수 1위
(836점/1000점)
Company Image

소비자조사지수 높음
광고를 통한 원재료/
전문성에 대한 신뢰
Culture

가맹점과의 win-win
“가맹점이 살아야 본
사가 산다”
Strategic Management Skills
- 경영이념에 기초를 둔 경영: 고객지향, 가맹점친화
- 브랜드 확장전략 : Cash Cow 기초로 새 사업 투자
Communication/Cooperation
- 가맹점과의 협력관계 : 규모의 경제 실현
- 정보화시스템을 통해 본사-가맹점-소비자 연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내부환경분석-마이클포터의 가치사슬 마니커와 하림에서 통합정보시스템 구 현재 총 3750개의 @2725~30%정도 더 축으로 인해 온라 가맹점에서 판매 싸게 대량 구매하 인주문발주, SCM 되고 있으며, 연매여 GNS Logistics 이 이루어지고 120 출액의 5~10%를(경기도 광주 대의 쿨링시스템을 광고비로 지출하15000㎡ 규모) 탑재한 냉장차로 하 고 있다. 또한 마 마로 이동. 루 20만마리의 배송 케팅 위원회를 이 이루어진다.

  • 비비큐 BBQ 중국진출위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과 향후전략제안
  •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5. BBQ의 중국시장에서의 성공요인분석1) 철저한 시장 조사2) 한국식 품질관리 유지 및 맛의 현지화(제품 차별화)3) 체계적인 R&D 분야 : 치킨대학4)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적극적인 홍보5) 저렴한 창업 비용6. 앞으로의 향후전략제안1) 철저한 시장조사의 선행2) 중국 내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필요3) 제너시스가 해결해야 할 문제들4) 중국진출 시, 비비큐에 어

  • BBQ,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너시스 BBQ 해외 진출 사례 분석기업 내부 분석시장 환경 분석중국진출 전략시사점 및 결론목 차기업 소개1995년 9월 1일 설립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회장: 윤홍근현재 56개국에 진출되어 있음기업 내부 분석제너시스 비비큐 보유 프랜차이즈기업 연혁기업 내부 분석연도월내용1995년9월제네시스 설립11월BBQ 1호점 개점1996년6월BBQ 100호점 개점1999년9월BBQ 1000호점 오픈(국내 외식 프랜차이즈업계 최초), 치킨대학, 물류센터 개관2

  • BBQ중국진출,중국시장,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중국 진출 전략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32. 기업내부분석4- 기업소개- 성공요인3. 외부환경분석11- 진출시장분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5 FORCE 분석- 진출시장 내 경쟁자 분석 1. 맥도날드 2. KFC 3. 피자헛4. 시장진출 동기47- BCG, GE MATRIX를 통한 분석5. BBQ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48- 프랜차이징의 특징-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73-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

  • [외식산업경영] 비비큐 BBQ 마케팅분석
  • 내부시스템 구축1. POS 시스템 활용1) 고객 분석을 통한 Segment Marketing 전략 수립가. 지역별 소득수준 및 생활 환경 차이에 따른 마케팅 전략 수립나. 대 고객 서비스를 위한 각종 쿠폰 제도 활용다.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당사 미 이용 고객 파악/공략경영 컨설턴트 지역별 분석 Tool 개발라. 효율적인 가맹점 관리를 위한 POS활용 방법 교육마. 내부 가맹점 분석을 통한 가맹점 매출 향상에 기여당사 고객에 대한 분석을 통하여 신규사업 및 마케팅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