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의성공사례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7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회사 소개
2. 연혁
3. 수상실적

Ⅱ. 본론
Part 1. 기초환경분석
1. 비즈니스 미션 및 전략수립과정
2. 외부환경분석
3. 내부역량의 분석
4. SWOT 분석

Part 2. 마케팅 전략방안
1. 고객중심의 경영전략
2. STP전략
3. 제품전략
4. 브랜드 이미지
5. 유통전략
*슈퍼바이저 인터뷰
6. 프로모션 전략

Ⅲ. 결론
Part 1. BBQ의 미래
1. 건전한 프랜차이즈 사업문화 조성
2. 토종 브랜드의 인기 상승
* 해외 진출 사례
본문내용
2) Target

Sub Target

가족단위






Main Target
어린이와 주부



(1) Main Target
① 외식을 선호하는 Life Style을 가진 그룹 내에서 치킨에 대한 선호와 소비량이 상대적으 로 높은 어린이와 청소년 및 주부를 Main Target으로 함. 이들의 욕구를 집중적이며 적 극적인 마케팅 전략으로써 자극함과 동시에 충족을 시킴으로써 매출증대를 지향한다.
② 아이들에게 보다 위생적이며 청결한 치킨을 간식으로 제공하기를 희망하는 주부의 욕구
를 충족시켜 주고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다양한 입맛의 기호를 파악하여 충족시켜줌으로 써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점유율을 확보하는데 기여하도록 한다.

(2) Sub Target
① 타겟 확대의 개념에서 가족단위로 확대하여 외식을 선호하나 기존의 치킨 외식산업의 위생에 대한 불신감으로 인해 구매를 꺼려하는 그룹을 Sub Target으로 하여 이들에게 BBQ의 위생적인 면을 부각한다.
② 위생적인 조리과정을 지속적으로 강조함으로써 불신감을 없애고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 록하는 태도변화를 위한 노력을 한다.

(3) 기업형 대형 치킨 패스트푸드 브랜드로서 소규모지역 시장으로 침투

① 접근성 확보 : 점포망 확장과 주택가 밀집지역으로 근거리 내에 점포를 구성하여 지역 시장 침투
② Target 의 집중 : 초등생, 가족단위 Target 공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프랜차이징과 라이센싱
  • 국제경영 레포트《 목 차 》Ⅰ.서론1. 프랜차이즈란?2. 라이센싱이란?3. 프랜차이징와 라이센싱의 장․단점Ⅱ.본론1.프랜차이징와 라이센싱 시스템의 중요성 2.프랜차이징과 라이센싱방식에 의한 전세계적인 국제사업활동 현황3. 프랜차이징방식과 라이센싱에 의한 기업 성공사례⑴롯데리아(프랜차이징)(2)킴스라이센싱(라이센싱)Ⅲ.결론Ⅰ.서론1. 프랜차이징이란??프랜차이즈의 본고장인 미국에서는 소매

  • [국제마케팅] KFC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 분석
  • 의 성공이 눈에 띈다. 특히 노란 아치형의 M으로 대표되는 맥도널드와 커넬스가 인상적인 KFC의 경우, 명실 공히 글로벌 마케팅의 대성공을 이룬 대표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중에서 우리는 제품 및 브랜드의 현지화와 표준화 전략을 중점으로 한 KFC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를 분석해보고자 한다. 업계 부동의 1위로 잘 알려진 맥도널드의 사례는 이미 익히 알고 있지만 KFC의 사례는 생각보다 접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이번 레포트를 통해 보다 자세하

  • 장애인 종합복지관의 행정사례
  • REPORT‘군포시 장애인 종합복지관’행정론 기말 레포트 목 차Ⅰ. 서론1. 문제제기2 기관현황Ⅱ. 본론1. 구조2. 의사소통3. 지도력4. 인사5. 재무6. 사무관리7. 후원Ⅲ. 결론 및 제언Ⅳ. 첨부I. 서론1 문제제기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3가지 실천지침은 첫째, 완벽한 소통 둘째, 장벽 없는 사회, 셋째, 더불어 사는 삶으로 정해져 있으며, 우리는 이에 맞게 조직이 운영되고 있는가 알아내기 위하여 분석을 하려한다. 또한 군포시장애인종합복

  • 외식산업 창업및 경영(중간)
  • 제1차시:외식과 외식산업의 정의1.의미1)사전적개념:가정밖에서 식사하는일,가정밖에서 하는 식사2)외식의 범위:가정외 식생활3)외식에 대한 정의와 범위를 사전적 의미로 한정하는데 어려움:가정 내의 식생활에서도 외식의 개념 자리 잡음>사람마다 다르게 나타나는 다양한 형태의 식생활방식과 패턴>산업의 발전과 사회구조의 변화에 따른 다양한 형태의 업종왁 업태 출현>소득,성별,직업,문화적 환경,라이프스타일,연령 등의 차이에 다른 외

  • [외식산업] 외식산업과 제너시스분석
  • 의 사업 경륜과 통찰력이 담긴 책이 출판되었다. 《어느 엉뚱한 코메리칸 : 200만불 레스토랑의 현장경영 이야기》,삶과 꿈, 1992.) 그 한 예로 주방에서 기술자나 요리사의 고정적인 패턴을 깨는 ‘파(破) 패턴 요리’를 개발하여 고급 인력난의 한계를 극복하고 대폭적으로 학생과 주부를 파트타임 아르바이트로 채용, 그들이 쉽게 요리하고 서비스할 수있도록 ‘표준화(standardization)를 시도한 결과 무리 없이 성공을 거두고 있다. 직장 내 분위기는 상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