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비비큐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BBQ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및 BBQ 미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07 / 2019.06.07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BBQ 비비큐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BBQ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및 BBQ 미래전략수립 레포트입니다.

BBQ의 현재상황과 마케팅,경영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BBQ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BBQ 비비큐 기업소개

2. BBQ 비비큐 기업슬로건

3. BBQ 비비큐 성공요인

4. 국내 치킨시장 환경분석

5. BBQ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BBQ 경영전략
(1) 기업운영전략
(2) 물류전략
(3) 해외진출전략

7. BBQ 마케팅전략 사례
(1) SNS 마케팅
(2) 내부마케팅
(3) 차별화마케팅
(4)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BBQ 향후전략제시 (해외진출전략 제언)
본문내용
3. BBQ 비비큐 성공요인

맛과 서비스도 기술이라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대외경쟁력을 확보하여 BBQ는 소형 치킨 시장을 타겟으로 차별화 되고 특색 있는 사업전개 전략으로 틈새시장을 집중 공략한 결과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최초로 1,000호 점을 오픈 시켰으며 프랜차이즈라는 선진경영기법을 순수 국내브랜드를 가지고 한국시장에 맞게끔 토착화시키는데 성공한 국내 유일의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B.B.Q는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현재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대형점의 운영시스템과 투자효율성이 높은 소형점의 장점만을 결합하여, 가장 경제적인 투자비로 최대의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BBQ와 롯데리아의 중국 시장 진출 사례
  • 및 파트너 선정 -13(4) 기존 패스트푸드 업체와 차별화 (4P) 15(5) 비비큐의 현재 상해 매출액과 점유율 17제5장 롯데리아의 중국 진출 실패 사례(1) 롯데리아의 중국진출 -17(2) 중국진출에 따른 롯데리아의 기업분석(SWOT) -18(3) 롯데리아의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4P) -19(4) 롯데리아의 중국진출 실패요인 20(5) BBQ vs 롯데리아 비

  • BBQ의성공사례 레포트
  • (주)제너시스의 중점사업 BBQ의성공사례 목 차Ⅰ. 서론1. 회사 소개 2. 연혁 3. 수상실적 Ⅱ. 본론Part 1. 기초환경분석 1. 비즈니스 미션 및 전략수립과정 2. 외부환경분석 3. 내부역량의 분석4. SWOT 분석 Part 2. 마케팅 전략방안1. 고객중심의 경영전략 2. STP전략 3. 제품전략 4. 브랜드 이미지5. 유통전략 *슈퍼바이저 인터뷰6. 프로모션 전략 Ⅲ. 결론Part 1. BBQ의 미래1. 건전한 프랜차이즈 사업문화 조성2. 토종 브랜드의 인기 상승 * 해외 진출 사

  • [외식산업경영] 비비큐 BBQ 마케팅분석
  • SWOT분석Strengths(강점)Weaknesses(약점)완벽한 물류 시스템.소비자와의 접근성 뛰어남.뛰어난 맛.깨끗하고 위생적인 품질.가맹점과의 상호 신뢰. 튼튼한 내실 경영외국 프랜차이즈 경쟁업체들에 비해 비교적 낮은 인지도.중소영세업체(동네치킨)에 비해 고가격임.Opportunities(기회)Threats(위협)닭고기 사업의 성장 가능성닭고기 소비 증대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관여도 높아짐(위기가 될 수도 이고 기회가 될 수도 있는 요인)대형 유명 패스트푸드점

  • [외식산업] BBQ 분석
  • SWOT분석Strengths(강점)Weaknesses(약점)완벽한 물류 시스템.소비자와의 접근성 뛰어남.뛰어난 맛.깨끗하고 위생적인 품질.가맹점과의 상호 신뢰. 튼튼한 내실 경영외국 프랜차이즈 경쟁업체들에 비해 비교적 낮은 인지도.중소영세업체(동네치킨)에 비해 고가격임.Opportunities(기회)Threats(위협)닭고기 사업의 성장 가능성닭고기 소비 증대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관여도 높아짐(위기가 될 수도 이고 기회가 될 수도 있는 요인)대형 유명 패스트푸드점

  • [서비스 운영관리]서비스 운영관리 사례 분석-BBQ와 KFC의 성공과 실패사례.
  • 서비스 운영관리 사례 분석목 차Ⅰ. 서론Ⅱ. 본론1. 환경 분석1) 서비스 산업 환경2) 국내 서비스 산업 환경3) 외식 및 치킨 산업 분석4) 신문기사를 통한 소비자 인식 변화2. 기업 분석1) 성공 사례 분석 - BBQⅰ) 기업 소개 - BBQ ⅱ) 성공 요인 분석◇ 소비자의 정확한 니즈 파악◇ 불리한 환경하에서의 공격적 마케팅 전략◇ 용이한 사업 확장과 차별화된 판매 관리◇ 치킨대학의 설립 및 이에 맞춘 중장기적 시장 접근◇ 시대의 흐름에 맞춘 다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