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더스 환경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기업선정 이유
2. 기업소개

본론
1. 외부환경 분석
ㆍ일반환경 분석
ㆍ 산업환경 분석
- 5 Forces Model
- 전략집단분석
2. 내부환경 분석
ㆍ 가치사슬분석
ㆍ VRIO 분석
ㆍ 핵심역량 분석
3. 글로벌 환경 분석
ㆍ 다이아몬드 분석

결론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 주요 생산품은 콘돔, 세계 점유율 1위/세계 생산국 1위 차지하고 있음.
* 수출 효자품목인 콘돔, 그러나 우리나라 사람들의 콘돔에 대한 인식/사용률은 후진국 수준.


→ 국내 콘돔산업이 마주하고 있는 외부환경과 유니더스가 가진 내부역량의 분석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앞으로의 발전방향을 모색.

회사 설립 “서흥산업 주식회사’
일본 T.H.S.C와 의료용 고무장갑 일본지역 독점 공급계약 체결.
푸에르토리코의 LIFE FORCE사와 의료용 고무장갑 플랜트 수출계약
콘돔 KS표시 허가 획득
프랑스 정부로부터 프랑스 공업규격인 NF 마크 획득
말레이시아의 ASBIEN사와 콘돔 플랜트 수출
국내최초 ISO9002 인증 획득
베트남 LAPRODEX사에 콘돔 제조기술 지도
상호를 ㈜ 유니더스로 변경
KOSDAQ 상장 등록
중국현지법인 유니더스 유고제업유한공사 설립
브라질 보건성에 28억 8290만 1650원의 콘돔 공급계약 체결
국내 최초 홈쇼핑 판매 방송


1. 산업 내 경쟁

한국라텍스 공업, 유니더스, 동국물산 3사의 시장 과점
유니더스가 시장 내 60%이상의 점유율 차지
포화상태인 국내 시장
생산량에 비해 소비량이 적음
다양한 기능별, 디자인별 제품이 시장 내에 존재
국산보다는 외국산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성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유니클로 마케팅 믹스 Mix 분석
  • 분석① Stregth우리가 생각하는 유니클로의 강점은 도쿄, 뉴욕, 밀라노, 파리를 거점으로 현지에서 채용한 약 200명의 디자이너를 중심으로 신상품을 개발하는 등 뛰어난 상품 기획력과 마케팅 능력으로 유행에 맞춘 상품을 적기 공급하는 것과 특정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 구색을 갖추고 있어 넓은 시장을 커버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기획, 유통, 생산의 통합으로 인한 낮은 가격의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비목적 구매 유도에 용이하고 양말, 속옷부터 home-

  • 유니클로마케팅전략,유니클로경영전략,유니클로분석,UNIQLO마케팅전략,UNIQLO분석,패스트패션,SPA
  • 유니더스와 맥도날드의 사례 분석 중에 주제와 맞는 내용의 부족으로 다시 기업선정부터 시작하게 되어 우리 조의 수고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구하나 빠지지 않고 잘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뻤습니다. 유니클로의 성공사례는 분명 우리가 spa브랜드로서 접근했을 때 굉장히 좋은 사례였고, 조원들의 열정적 참여가 발표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됐던 것 같습니다. 이번 학기 동안 국제마케팅에 대해 배우고, 좋은 인맥들 만날 수 있어

  • [사업계획서] 은나노 콘돔 사업계획서
  • 분석콘돔시장 성장률 증가성문화 인식 변화웰빙에 대한 관심 확산은나노 효용성에 관한 세계적 관심고가의 제품기존시장에 진입의 어려움브랜드인지도의 부재제품 차별화나노기술확보•성문화 개방과 확산, 웰빙 트렌드를 바탕으로 은나노 기술을 접목시킨 차별화된 제품 제시•은나노 살균효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성문화 정착에 높은 기여도 예상•변화된 인식의 성문화로 국내 콘돔 시장은 물론 세계 시장에

  • [유니더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수립] UNIDUS 유니더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니더스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기획 보고서
  • 유니더스의 대표적 제품라인3. 유니더스 SWOT분석㈜ 유니더스의 브랜드와 제품이 중국 내 콘돔시장에서 입지를 넓히지 못하고 있는 요인을 파악하고 현 위치와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함으로써,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대중국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해 해당기업이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을 면밀히 분석하고 도출해 낼 필요가 있다. 이를 위해 TOWS분석을 통해 기업의 내․외부 환경을 철저히 분석해 보았다.Threat(위협요인)․ 중국 소비자의 콘돔에 대한 보

  • [인터넷 마케팅] 유니더스(아프콜)의 인터넷 마케팅
  • 분석아프콜 (AFCOL : All For the Comforts Of Life)아프콜(AFCOL)은 30년간 콘돔만을 생산, 수출해 온 국내 최대 규모의 콘돔 생산 업체인 (주)UNIDUS (구 서흥산업(주))가 아프콜이라는 이름으로 에로틱 월드 쇼핑센터를 개설하였다. 아프콜(AFCOL)은 성인용품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이미 오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상점의 신용은 정평이 나 있다. 오프라인 매장운영의 축적된 노하우를 발판으로 남성용품, 여성용품, 콘돔등 인간이 누려야 할 성의 자유를 최대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