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MTV 엠티비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기업소개, 연혁
2. 다양한 사업영역
3. MTV KOREA 의 독창성
4. 그래픽, 영상미
5. 사회, 윤리적 영향
6. 스토리텔링 경영
7. think MTV
- 본문내용
-
mtv는 뮤직 비디오 전문채널로 시작하여 리얼리티쇼, 패션, 뷰티, 디자인, 영화, 애니메이션 등의 전문 채널로 확대된 방송 네트워크와 멀티미디어 브랜드이다. 현재는 비아컴(Viacom International Inc.)이 소유하고 있다.
뮤직 비디오 전문 방송국 MTV는 1981년 8월 1일에 첫 방송을 시작
비아컴(Viacom) 은 1984년에 계속되는 적자를 겪고 있던 MTV를 매수했다.
2006년 세계 최고 브랜드 연구 에서 7년 연속 세계 최고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스토리텔링의 내부적 경영전략
기업이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무엇이며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뮤직 비디오를 비롯해서, 리얼리티쇼, 패션뷰티, 디자인, 영화, 애니메이션 등의 전문 채널로 확대된 신세대의 방송 네트워크와 멀티미디어 브랜드가 되는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