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광고] N`GENE(엔진)의 프로모션적용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본 론
가. (주) GNCO에 대하여
1) (주) GNCO의 연혁
2) N'GENE 에 대하여
나. N'GENE의 프로모션 전략
1) N'GENE의 프로모션 사례들
2) N'GENE에 대한 소비자 이미지 설문조사
3) 다른 의류업체의 프로모션 전략 비교

3.결 론
본문내용
1. 서 론

프로모션에 관한 이벤트 행사를 조사하던 중 대대적인 홍보없이 온라인 상으로 서포터를 선발하고 소비자와 접촉하면서 그들만의 마니아 층을 만들고 그들을 통한 홍보 뿐 아니라 요즘의 트랜드를 읽어가는 방식으로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 엔진에 관한 소식을 접하게 되어 조사하게 되었습니다.
  본 보고서에는 주식회사 지엔코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프로모션 전략 분석 그리고 비슷한 프로모션을 시행중인 리바이스와의 전략을 비교, 분석해 보았습니다.

가) N'GENE Concept

N'GENE은 New Generation의 약자로 Technology와 Humanity를 가지고 새로운 생각,
새로운 행동, 새로운 삶을 영위하는 새로운 세대를 뜻한다.
스포티즘을 기초로한 스트리트 웨어로 즐거운 건강함 (FUNNY HEALTHY), 편안함
(COMFORTABLE), 활동성(ACTIVITY), 낡은듯하나 세련된 이미지(VINTAGE)등을
핵심요소로 유니섹스 감성 캐주얼군에서 가장 스포티한 캐포츠 브랜드 그것이
바로 N'GENE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기업서비스성공사례- 스카일락, 피자헛, 롯데월드, 에버랜드
  • 프로모션제아무리 좋은 시설이라 해도 관심을 끌지 못하면 소용없는 법. 특히 N세대들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해서 에버랜드가 실시하는 마케팅 중 하나가 돌출광고이다. 돌출광고는 조선일보와 중앙일보스포츠 면에 1주일에 한 번씩 올리는 명함 크기의 에버랜드 광고로 다섯 장을 모아 오면 자유이용권을 20% 할인해 준다. 돌출광고에 실리는 내용은 에버랜드에서 실시하는 주요 이벤트 고지, 다섯 장을 모으면서 은연중에 ‘이런 행사가 실시

  • [마케팅]마케팅 사례모음(47개 기업.담당자인터뷰포함)
  • 사례들을 집중 분석해본다.‘얘야, 껌 씹고 자는 거 잊지 마라.’ 작년 7월 선보인 30초짜리 역발 상 TV광고 한 편이 껌시장을 발칵 뒤집어놓았다.‘껌=충치’란 고정관 념을 깬 롯데제과의 자일리톨껌 광고였다. 자일리톨껌은 이 광고 한 편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껌, 음료, 발효 유, 우유 등의 식품업계에 자일리톨 신드롬을 탄생시켰다.이 광고가 처 음 등장할 때만 해도 자일리톨껌이 껌시장을 송두리째 뒤집어놓을 것이라곤 아무도 생각하지 못

  • [마케팅 이론] 인터넷 마케팅의 이론과 실제
  • 광고의 정의인터넷 광고란 좁은 의미로는 특정사이트에 자산의 광고용 배너를 게재하여 자신의 사이트로 하이퍼 링크시키거나, 검색엔진이나 다른 사이트에 자산의 사이트를 하이퍼 링크시키고 그 대가를 지불하게 하는 것을 말함.넓은 의미로는 기업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행하는 고객과의 일련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포괄하며, 특히 홍보목적으로 인터넷 사이트를 구축하여 각종 기업정보 소개, 고객관리, 제품소개를 하고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 [마케팅] 인터넷을 통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활용
  • 광고가. 인터넷광고의 특징나. 인터넷광고와 일반 매체 광고의 비교다. 인터넷광고의 종류2. 인터넷 이용자 분석가. 인터넷 이용자 정의나. 인터넷이용률 및 이용자수다. 인터넷 이용 행태라. 인터넷의 영향마. 인터넷과 경제활동바. 인터넷과 커뮤니케이션사. 인터넷 이용자 자료 분석3. 인터넷광고의 장점가. 인터넷 이용 시간대에 따른 분석나. 인터넷광고가 타매체 광고에 비해 주목 받는 점Ⅴ. 인터넷과 IMC1. 효과적인 IMC의 사례가. 패션

  • <제주대> 인터넷 창업론 최종 정리판
  • 엔진으로 떠오를 전망시맨틱 웹의 적용분야는 웹에서 발생하는 활동 전반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므로 전자상거래 및 지식관리 시스템 등으로 다양할 것으로 전망- 시맨틱 웹을 통한 온톨로지 표준화 방안을 이용한 국내 산업체의 웹 컨텐트 개발과 업종별 전자 카탈로그 및 저장소의 업체별 개발 노력이 대폭 감소되어 제품 경쟁력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됨.6)지식기반의 정보화 사회 지향지식의 효과적 관리를 위한 온톨로지 기술이 새로운 관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