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한경희 생활과학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소개 및 선정배경

2.해외 진출 필요성

3.진출국가의 선정

4.현황 및 시장성

5.향후 방안 제시
본문내용
선정 배경

한 주부의 작은 생각에서 만들어진 발명품

개척, 혁신, 질적∙양적인 성장

최근 환경오염, 아토피, 진드기나
먼지 문제 등으로 웰빙 붐이 불고 있음

이미 해외시장에 많이 진출한
대기업보다는 가능성이 있는
중소기업으로 관심을 갖게 됨


여성 CEO의 리더십

리더십 강조 대학의
학생으로써 배울 점
이 많을 것
참고문헌
서울경제
파이넨셜 뉴스 경제
이코노미리뷰 경제
한경희 생활과학 http://www.ihaan.com/
코트라-KOTRA http://www.kotra.or.kr
윤경숙/한경희생활과학, 살균청소 스팀청소기/아시아투데이/2009-08-29
김현지/한경희 대표,美포천지 초청 여성서밋 참석/동아일보/2009-09-18
이유미/한경희생활과학, 年매출 1,500억 '눈앞' /한국경제
/2009-09-24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발표안도 따로 슬라이드 노트에 잇을줄 알았는데 거의 그렇게 없네요 발표안도 페이지별로 잇었으면 훨씬 좋았을텐데
  • jinidev***
    (2012.05.14 17:20:00)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한경희생활과학 스팀청소기
  • 한경희 ceo 효과주부 이미지신뢰와 호감중소기업 디스카운트 현상(2) 질적분석 4) A/S서비스 및 품질서비스센터 부족 품질논란품질향상 노력(2) 질적분석 6) 업계 리더선도기업우위라이프스타일 변화 및 편리함 제공3. 마케팅 전략1st한국형 스팀 청소기 최초 개발홈쇼핑 확보2ndBrand Name 통일PPL, ATL(TV, Radio 광고) BTL (거리 이벤트, POP) 3rdBrand Extension스팀 다리미, 스팀 진공 청소기4th해외진출 및 공략아기가정 targeting마케팅 활동 미미CEO Bra

  • [국제 마케팅] 한경희생활과학의 이문화 극복사례
  • 한경희생활과학이 대규모의 시장인 미국시장에 진출하여 어떠한 노력을 한 끝에 인정을 받게 되었으며 한국의 주거문화 맞게 설계되어 만들어진 스팀청소기가 미국에 진출하여 어떻게 미국의 주거문화에 적응하였으며 한국과 미국의 주거문화의 차이를 어떠한 방식을 통해서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여 미국 진출에 성공 했으며 구체적으로 국제 마케팅 활동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이번 사례 연구를 통해서 살펴보고자 한경희생활과학을 선정하

  • [국제마케팅] 한경희 생활과학의 이문화 극복 사례
  • 한경희생활과학이 대규모의 시장인 미국시장에 진출하여 어떠한 노력을 한 끝에 인정을 받게 되었으며 한국의 주거문화 맞게 설계되어 만들어진 스팀청소기가 미국에 진출하여 어떻게 미국의 주거문화에 적응하였으며 한국과 미국의 주거문화의 차이를 어떠한 방식을 통해서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여 미국 진출에 성공 했으며 구체적으로 국제 마케팅 활동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이번 사례 연구를 통해서 살펴보고자 한경희생활과학을 선정하

  • [기업과 경영] 한경희 스팀청소기 성공사례
  • 생활가전 하면 ⇒ 아! 한경희 ! 라고 떠올릴 수 있도록- 46 -사례로 얻은 교훈7. 마케팅사례로 얻은 교훈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생각도전정신끈기와 인내- 47 -참 고 자 료 한경희/청소 안 하는 여자/랜덤하우스중앙/2005 이연수/소비 불황의 돌파구, 여성 마케팅/2004/LG주간경제 783호장헌정/주부들의 제품 및 매체 이용 실태/2000/한국방송광고공사< 신 문 기 사>한겨레 2006-08-04 맞벌이 주부 집안일 주 21시간서울경제 2006-11-19 한경희 생활과학

  • [마케팅 전략론 기획서] 고객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통한 한경희 생활과학 위기 극복 전략
  • 마케팅으로극복하며 2009년 7월 글로벌 홈쇼핑 채널 QVC에서 스팀청소기 홈쇼핑 판매자체 신기록을 세우는 성과 출시 2년도 안되 20여개의 온 오프라인 유통망 확보 및 800개의 매장을 보유한 ‘메이시스(Macys)‘와 입점 계약철저한 현지화 전략 성공- 살균 트레이, 스팀 다리미의 어깨 멜빵끈2) 중국시장2012년 5천억 원 매출 달성을 목표로 더 적극적인 해외진출을 확대해 중국 시장 개척에 주력한경희 대표 중국 법인에 상주하며 현지 공략경영의 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