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한경희생활과학 스팀청소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5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제품소개
2. 외부분석
3. 내부분석
4. SWOT 분석
5. STP 전략
6. 4P 전략
7. 현재 자사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진단
8. 마케팅 전략의 보완/ 발전
+ 이에 따른 기대효과
9. 결론
10. 참고사항
- 본문내용
-
(1) ㈜ 한경희 생활과학
1) HAAN STORY
설립: 1999년
국내 제 1의 생활가전 전문기업
주요 브랜드: 한경희 스팀청소/ 한경희 스팀진공/ 한경희 스팀다림 등
한국 스팀 기술의 리더 (바닥청소용 스팀청소기 국내 최초 개발)
매출: 2002년 20억 원>> 2007년 1,500억 원
직원수: 150명
유통망: 백화점, 할인마트, 전자제품전문점,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스팀청소기 사용자의 73%가 한경희 제품 선택
해외진출: 미국, 유럽, 일본, 중국에서 판매 중
.
.
.
2. 외부분석
(1) 일반환경분석
사회, 문화적 환경
맞벌이 부부
싱글족
건강 관심
소득의 양극화
경제적 환경
한-미 FTA
한-인도 CEPA
한-EU FTA
기술적 환경
컨버젼스 시대
홈쇼핑방송
인터넷 상거래
- 참고문헌
-
공식 홈페이지 http://www.ihaan.com
한경희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haancafe.cafe
한경희 공식 블로그 http://www.haanblog.com/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국회도서관 http://www.nanet.go.kr
한국갤럽조사연구소 DB
청소 안 하는 여자 - 한경희지음(2005) 출판사 : 랜덤하우스중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