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마케팅] 한경희생활과학의 이문화 극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선정동기
2)기업소개

본론
1)한경희 생활과학의 성장
2)한국주거문화와 미국주거문화의 차이
3)한경희 생활과학의 이문화 극복 및 성과

결론
1)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서론


1) 선정동기


중소기업인 한경희생활과학이 미국시장진출에 성공하게 된 원동력은
무엇일까?


2) 기업소개

1999년 회사설립, 국내 스팀청소기 시장의 선두 기업인
한경희생활과학은 국내 최초로 스팀청소기를
개발, 제조하는 업체


본론

1) 한경희 생활과학의 성장

1999년 회사설립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스팀청소기시장의 75%를 차지 하고 있다.

국내시장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 발 맞춰 대표
상품인 스팀청소기에 ‘건강’이라는 컨셉과 기술을 적용하여 ‘건강스
팀청소기’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마케팅을 강화 할 계획이다.

해외시장
2013년 5000억 매출을 목표로 적극적인 해외진출의 확대
지난 2007년 미국지사를 설립하면서 해외로 첫 진출한 한경희생활과학은
올해는 중국 시장 개척에 주력할 방침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한국타이어의 해외시장 진출 -이문화 극복사례
  • 생활 저. 자동차생활. 2003우리나라를 움직이는 100인의 경영자. 서울경제신문. 물푸레. 1999한국 차 지금이 기회다!. 채영석. 기한재. 2001한국기업 해외직접투자 전략의 변천. 이동기. 서울대학교 출판부. 2006kr.hankooktire.comglobal.hankooktire.comen.wikipedia.org/./HankookTireeu.hankooktire.comwww.michelin.comwww.bridgestone.comwww.1010tires.comwww.seri.orgwww.kita.net 한국무협협회www.sbmtd.gov MTDknuwz.tistory.com/274 경북대 웹진 한국타이어blog.naver.com/adbuddy1991/839302773920 한국타이어 En

  • [국제경영] 한경희생활과학의 일본 진출 전략
  • 한경희생활과학의 현황과 해외 진출의 당위성: 내수시장의 포화와 현재 전부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기업의 경쟁우위의 활용으로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한경희생활과학의 해외진출은 당연하다고 볼 수 있다.가치사슬분석: 가치사슬 분석을 통해 한경희생활과학이 가지고 있는 CEO의 역량과 인적자원관리 기술, 그리고 뛰어난 기술력과 소비자지향적인 제품들의 설계 등의 장점을 가지고 유통라인의 미비 등의 약점을 극복하면 경쟁사에 대한

  • [조직행위관리] 여성 관리자의 리더십
  • 국제기구로써 총 101개국 1100개 이상의 대학이 가입되어 있는데, 국가 간 상호 문화에 대한 협력과 이해를 우선으로 하여, 학생들에게 국제적 안목과 경영기술, 오늘날의 문제를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시야를 제공하고, 각각의 개인으로 하여금 미래 세계 지도자의 자질을 갖추게 하는 데 있다. 즉, AIESEC은 미래를 생각하는 진취적인 학생들의 모임이라는 취지하에 설립하게 된 것이다.AIESEC 에서는 모든 AIESECer(아이섹 활동을 하는 사람을 일컬음)들의 긍

  • 한집,새집,빈집,큰집짓기전략의 기업성공사례
  • 위한 철저한 사전조사와 준비가 10년 20년 후의 밝은 청사진의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이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예비창업자의 인식이 필요할 것이다.※ 참고문헌-창업스토어 http://blog.empas.com/koalamint-한솥도시락 http://www.hsd.co.kr-롯데칠성음료 http://company.lottechilsung.co.kr-크린토피아 http://cleantopia.com-한경희생활과학 http://www.ihaan.com-메가스터디 http://www.megastudy.net-영구아트 http://www.younggu-art.com-본죽 http://www.bonjuk.co.kr-가르텐 비어 http://www.garten.co.kr

  • [마케팅] 한경희 생활과학 마케팅전략
  • 한경희생활과학의 현 상황과 최근 해외시장 진출로 성장가를 달리는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앞으로 발전방안에 대하여 분석하고 싶어서 선정하게 되었다.1. 사례선정 동기2. 기업소개1) 기업의 사명 및 목표창의적 발상 - Think Time, 현장실천문화, 프로젝트팀 운영유연한 조직 - 기여도 챔피언 선발, ‘님’ 호칭문화, 한마음대행진, 헬프미 게시판, 생활속 작은 배려학습하는 일원 - 교육 이수제, 계층별 역량교육, 해피클래스, 경영서적 독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