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arrowdown

fileicon[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

이전

  • 1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1
  • 2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2
  • 3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3
  • 4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4
  • 5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5
  • 6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6
  • 7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7
  • 8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8
  • 9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9
  • 10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10
  • 11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11
  • 12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12
  • 13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13
  • 14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14
  • 15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15
  • 16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16
  • 17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17
  • 18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18
  • 19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19
  • 20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20
  • 21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21
  • 22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22
  • 23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23
  • 24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24
  • 25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25
  • 26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26
  • 27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27
  • 28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28
  • 29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29
  • 30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30
  • 31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31
  • 32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32
  • 33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33
  • 34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34
  • 35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35
  • 36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36
  • 37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37
  • 38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38
  • 39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39
  • 40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40
  • 41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41
  • 42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42
  • 43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43
  • 44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44

다음

  • 최대 100페이지까지 확대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자료상세보기 (자료번호:443563)

구매가격
1,700원 할인쿠폰1,530원
등록일
파일형식
fileiconpptx(파워포인트 2007이상) [무료뷰어다운]
페이지수
41페이지
자료평가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등록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담기

닫기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 싸이월드
  • 트위터
  • 페이스북
신규가입 200원 적립! + 10% 할인쿠폰 3장지급! banner구매자료를 평가하면 현금처럼 3%지급!

쿠페 스타일에 대한 추천연관자료

더보기

소개글

[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

목차

1.상황분석

2.컨셉도출

3.포현전략

4.전개방안

5.전략 및 전술

본문내용

상황분석

- 소비자들에게 쿠페의 이미지는?
젊음 스포티 스타일리쉬 열정
“젊은 아이들만 타는 차, 매니아들만 타는 차”로 인식

- Main Target ?

3039세대
쿠페 소비자층 변화
트렌드와 유행에 관심이 많은, 예전과 다른 30대!
자신에 대한 표현을 가치있게 할 수 있는 세대.

Concept

Company
쿠페의 시장확대
쿠페의 새로운 트렌드 제시
Beyond coupe

Product
제네시스 쿠페만의 독특하고 유기적인 스타일 라인 적용으로 차별화 추구
다이내믹하고 파워풀한 내부 스타일로 스포티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구현
쎄타 2.0 TCI 엔진과 람다 3.8 엔진 장착, 내달 고성능 프리미엄 스포츠카 시장 본격 공략
쿠페 스타일 을 추구하면서도 실용성을 높인 디자인
It`s stylish, speedy

Market
젊음, 트렌드, 스타일리쉬한 이미지에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고급 브랜드 선호
과시 이성적 소비 행태
쿠페의 로망을 잃고 싶어 하지 않는 소비자
Neo Luxury


.
.
전개방안

1st Press Program
기자들을 초청하여 제네시스 쿠페 를 선보이고, 신차발표회의 컨셉 알리기

2nd 신차발표회
3039세대 초청, 젊음과 스타일리쉬, 스포티함의 프리미엄을 타겟에게 전달

태그 쿠페, 스타일, 제네시스, 스타, 소비자

도움말

본 자료는 오피스 2007 버전에서 작성된 문서입니다.
오피스 2007 미만의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회원님들께서는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조치하여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img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 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 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쿠폰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