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3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분석

2.컨셉도출

3.포현전략

4.전개방안

5.전략 및 전술
본문내용
상황분석

- 소비자들에게 쿠페의 이미지는?
젊음 스포티 스타일리쉬 열정
“젊은 아이들만 타는 차, 매니아들만 타는 차”로 인식

- Main Target ?

3039세대
쿠페 소비자층 변화
트렌드와 유행에 관심이 많은, 예전과 다른 30대!
자신에 대한 표현을 가치있게 할 수 있는 세대.

Concept

Company
쿠페의 시장확대
쿠페의 새로운 트렌드 제시
Beyond coupe

Product
제네시스 쿠페만의 독특하고 유기적인 스타일 라인 적용으로 차별화 추구
다이내믹하고 파워풀한 내부 스타일로 스포티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구현
쎄타 2.0 TCI 엔진과 람다 3.8 엔진 장착, 내달 고성능 프리미엄 스포츠카 시장 본격 공략
쿠페 스타일 을 추구하면서도 실용성을 높인 디자인
It`s stylish, speedy

Market
젊음, 트렌드, 스타일리쉬한 이미지에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고급 브랜드 선호
과시 이성적 소비 행태
쿠페의 로망을 잃고 싶어 하지 않는 소비자
Neo Luxury


.
.
전개방안

1st Press Program
기자들을 초청하여 제네시스 쿠페 를 선보이고, 신차발표회의 컨셉 알리기

2nd 신차발표회
3039세대 초청, 젊음과 스타일리쉬, 스포티함의 프리미엄을 타겟에게 전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 자동차의 기술발전
  • 제네시스새로 개발한 후륜구동 베이스의 대형 승용 플랫폼을 적용 2005년에 개발한 람다엔진적용6단 자동변속기가 탑재 -> 최고의 변속성능과 변속감을 구현운전자 통합 정보시스템(DIS), 어댑티브 헤드램프(AFLS) 국내 최초로 선보임2008년 출시,4년간 5000억원 투입해외 최고급 세단들과 경쟁 위한 야심작강력한 엔진성능, 다이나믹한 드라이빙최고수준의 안전성, 혁신적인 디자인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세계최초 LPG를 연료로 사용소프트 하이브리드

  • [경영정보] 현대자동차의 E-비즈니스 수행사례
  • 제네시스현대자동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세단형태의 차량으로 차종은 대형에 속한다. 다이너스티의 빈자리를 채우긴 하지만 실질적인 후속모델은 아니다. 2007년 컨셉카가 뉴욕 국제 오토쇼에 출품 되었고, 2008년 판매되기 시작하였다. 2009년도에 북미 국제 오토쇼에서 발표하는 북미 올해의 차로 선정되었다. 등급에 따라 4,149 만원 ~ 6,021 만원에 판매되고 있다.(3)제네시스 쿠페현대자동차에서 판매되고 있는 쿠페 형태의 차량으로 차종은 준중형으로

  • 현대자동차 시장세분화를 통한 미시마케팅
  • 제네시스는 고소득층 (전문직 종사자 또는 사회적 지휘가 비교적 높은 사람들)을 표적시장으로 결정하고 있다. 처음 진출을 30대중반에서 4,50대 고객층으로 표적시장을 선정 한 것 같지만 장르가 럭셔리 미드사이즈 스포츠 세단(중대형) 이고, 최근 ‘제네시스 쿠페’를 발표한 것으로 보아 최근에는 20대 젊은층을 고객으로 타겟 공략하고 있다.* Positioning (제품포지셔닝)다른 자동차들에 비해 역사가 짧은 현대자동차의 경우, 경쟁사들에 비해 차별적

  • [마케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마케팅 분석과 발전 방향
  • 제네시스 소개1) 개요“대한민국에도 이런 차 하나쯤은 있어야 했다”프로젝트명 BH’로 후륜구동 모델 개발에 착수했으며 4년여 간의 연구개발 기간 동안 총 5천억 원이 투입된 제네시스는 ‘고품격 프리미엄 세단’을 기본 컨셉으로 개발되었다. 제네시스 창세기라는 말이다. 제네시스는 새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은 이름으로 현대자동차의 새 역사가 여기서부터 다시 시작된다는 의미이다. 2008년 1월 8일 제네시스 신차 발표회에서 정몽구 현

  • 현대자동차와 도요타 마케팅전략
  • 신차종 명단을 석권했다.’  ‘컨슈머 리포트는 28일(현지시간) 현대의 엘렌트라를 올해 최고 소형차로 꼽았다.’‘이번에 최고 등급을 받은 10개 차종 가운데 8개가 일본과 한국  브랜드라고 컨슈머 리포트지는 덧붙였다.’‘컨슈머 리포츠는 또 포드자동차가 주요 모델들의 신뢰도를 개선해 도요타에 바짝 접근했다고 전했다.  도요타는 혼다와 함께 오랫동안 컨슈머 리포트의 최고 등급을 차지해왔다. 반면, 유럽고급차 브랜드는 10대 차종 명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