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3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2.컨셉도출
3.포현전략
4.전개방안
5.전략 및 전술
- 본문내용
-
상황분석
- 소비자들에게 쿠페의 이미지는?
젊음 스포티 스타일리쉬 열정
“젊은 아이들만 타는 차, 매니아들만 타는 차”로 인식
- Main Target ?
3039세대
쿠페 소비자층 변화
트렌드와 유행에 관심이 많은, 예전과 다른 30대!
자신에 대한 표현을 가치있게 할 수 있는 세대.
Concept
Company
쿠페의 시장확대
쿠페의 새로운 트렌드 제시
Beyond coupe
Product
제네시스 쿠페만의 독특하고 유기적인 스타일 라인 적용으로 차별화 추구
다이내믹하고 파워풀한 내부 스타일로 스포티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구현
쎄타 2.0 TCI 엔진과 람다 3.8 엔진 장착, 내달 고성능 프리미엄 스포츠카 시장 본격 공략
쿠페 스타일 을 추구하면서도 실용성을 높인 디자인
It`s stylish, speedy
Market
젊음, 트렌드, 스타일리쉬한 이미지에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고급 브랜드 선호
과시 이성적 소비 행태
쿠페의 로망을 잃고 싶어 하지 않는 소비자
Neo Luxury
.
.
전개방안
1st Press Program
기자들을 초청하여 제네시스 쿠페 를 선보이고, 신차발표회의 컨셉 알리기
2nd 신차발표회
3039세대 초청, 젊음과 스타일리쉬, 스포티함의 프리미엄을 타겟에게 전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