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분석
컨셉도출
포현전략
전개방안
전략 및 전술
- 본문내용
-
- Main Target ?
3039세대
쿠페 소비자층 변화
트렌드와 유행에 관심이 많은, 예전과 다른 30대!
자신에 대한 표현을 가치있게 할 수 있는 세대.
제네시스 쿠페 홍보 및 저녁식사 초청
기간 : 2010년 1월 8일 화요일 저녁 6시
내용 : 기자들에게 제네시스 쿠페의 우수한 성능 및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을 알림
기대효과 : 기자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제네시스 쿠페의 홍보효과를 기대
패션쇼 브랜드 프리미엄 진 ‘트루릴리젼’
미국 프리미엄 청바지 트루릴리젼의 인기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있다.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트루릴리젼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하루하루 마니아가 늘어가고 있는 것이다
세계적인 경제 침체 속에서도 고급 청바지 판매가 늘어나는 이유에 대하여 고급화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심리를 자극하는 것이며, 고급 청바지가 젊은 층에 어필하고 있다고 전한다. 가격은 20~90만원대까지이며 보통 청바지에 비해 독특한 디자인과 몸의 라인을 살려주는 청바지로 알려져 있다.
트루릴리젼 패션쇼와 차량 런칭쇼 함께 진행
트루릴리젼의 활동성, 프리미엄 이미지 연결, 이슈화 기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