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풀무원 해외시장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 기업 분석
2.풀무원의 경영 전략
3.풀무원 아웃소싱
4.해외 시장 환경 분석
5.해외 경쟁자 분석
6.해외 고객 분석
7.SWOT 분석
8.해외 시장 진입 전략
9.국제 마케팅 전략-STP
10.인적자원관리
- 본문내용
-
1980’ 초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유기농 무첨가의 건강▪무공해 식품”
두부, 콩나물
GF(General Food)
SF(Supplementary Food)
►▶부서별 독자적인 사업 전략,
한단위의 전략사업단위
『아웃 소싱 배경』
핵심 역량
원칙준수
당일 생산 및 공급
직접 판매(Direct Marketing)
요구사항
정보시스템 인프라
내부역량 결핍 해결
결정
정보시스템 부서 아웃소싱
S
두부 유통망 및 기술 노하우 (국내 1위)
풀무원 USA 성공 전례
Non-GMO와 유기농 원료
O
EU내 한국 최대 시장
투자기업에 다양한 혜택
유기농식품 수요 증가
W
한국에 대한 낮은 인지도
낯선 브랜드명
제품의 개발 미비
T
타문화에 배타적인 자세
이미 진출한 유럽의 경쟁업 체들
새로운 경쟁국가들의 시장위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