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스콰이아 고객성향파악 및 제품만족도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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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조사개요
표본의 인구통계적 특성 분석
표본의 인지 브랜드
정장 구두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대상자의 패션성향
구두 구매장소
에스콰이아 브랜드 이미지
에스콰이아 구두의 과거구매
에스콰이아와 어울리는 연령대
조사결론


본문내용
조사목적 : 패션성향에 따른 구매성향의 변화와 고객의
에스콰이아에 대한 이미지 조사
조사대상 : 서울지역 에스콰이아 4개 매장 방문자(196명)
및 비방문자(59명)
조사방법 : 설문지 조사법
표본추출 : 비확률 표본 추출법 중 할당 표본 추출 (지역별)

조사 대상자의 구두 구매성향

※ 구두 구입동기1위 : 신던 신발이 낡았을 때 (4.88)
2위 : 우연히 마음에 드는 신발이 눈에 뜨일 때 (4.60)
3위 : 새로 구입한 옷과 신발이 어울리지 않을 때 (4.29)
※ 구두 구매시 요구사항
1위 : 가볍고 발이 편해야 한다 (6.07)
2위 : 디자인과 색상이 어울려야 한다 (5.95)
3위 : 내가 가지고 있는 옷과 어울려야 한다 (5.83)
※ 구두 매장 선택기준1위 : 상품의 종류가 다양하다 (5.82)
2위 : 상품의 진열이 잘 되어야 한다 (5.09)
3위 : 구매처가 유명하고 인지도가 높아야 한다 (4.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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