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스콰이아 고객성향파악 및 제품만족도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개요
표본의 인구통계적 특성 분석
표본의 인지 브랜드
정장 구두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대상자의 패션성향
구두 구매장소
에스콰이아 브랜드 이미지
에스콰이아 구두의 과거구매
에스콰이아와 어울리는 연령대
조사결론
- 본문내용
-
조사목적 : 패션성향에 따른 구매성향의 변화와 고객의
에스콰이아에 대한 이미지 조사
조사대상 : 서울지역 에스콰이아 4개 매장 방문자(196명)
및 비방문자(59명)
조사방법 : 설문지 조사법
표본추출 : 비확률 표본 추출법 중 할당 표본 추출 (지역별)
조사 대상자의 구두 구매성향
※ 구두 구입동기1위 : 신던 신발이 낡았을 때 (4.88)
2위 : 우연히 마음에 드는 신발이 눈에 뜨일 때 (4.60)
3위 : 새로 구입한 옷과 신발이 어울리지 않을 때 (4.29)
※ 구두 구매시 요구사항
1위 : 가볍고 발이 편해야 한다 (6.07)
2위 : 디자인과 색상이 어울려야 한다 (5.95)
3위 : 내가 가지고 있는 옷과 어울려야 한다 (5.83)
※ 구두 매장 선택기준1위 : 상품의 종류가 다양하다 (5.82)
2위 : 상품의 진열이 잘 되어야 한다 (5.09)
3위 : 구매처가 유명하고 인지도가 높아야 한다 (4.8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