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vs 비비큐 경쟁사분석 및 마케팅전략의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자사 소개
Part 2. 경쟁사 분석
Part 3. 자사와 경쟁사 비교
Part 4. 마케팅 전략수립
본문내용
① 제품의 다양성
• 치킨 외 햄버거, 디저트 제품 판매
 
② Product Qualit
• 100% 올리브유 사용을 원칙
• 100% 국내산 닭고기만 사용
• 주문 후 즉석조리를 원칙

③ Brand Name
 • 치킨의 이미지 쉽게 연상


① 메뉴의 다양화
   
② Product Quality
 • 간장소스
 • 기름기를 줄여 담백하고 바삭바삭
 • 느끼한 맛을 짠맛으로 커버
 • 2002년 6월 미국 FDA 식품규격
    다이어트 식품승인
③ Brand Name
 • 시골 초가집의 지붕 형태 이용하여
국산 브랜드임을 강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글로벌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치킨산업현황 에서 치킨산업의 특성과 경쟁상황을 알아보고 Ⅲ. BBQ와 교촌치킨 에서 (주)제너시스의 치킨브랜드 BBQ의 중국 진출 전 국내활동 및 국내경쟁사 교촌치킨에 대해 알아볼 것이다. Ⅳ. interview 에서 직접 (주)제너시스 본사에 종사하고 있는 현장인과의 인터뷰를 통해 수업 시간에 배웠던 이론들을 실전의 간접 경험을 통해 적용 시켜보고자 했으며 Ⅴ. 중국진출전략분석 에서는 인터뷰 및 문헌조사를 통해서 중국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국내 기

  • [외식산업경영] 비비큐 BBQ 마케팅분석
  • 치킨외식사업에 뛰어들었을 때는 성장기의 시장 환경 이었다. 그러나 많은 경쟁업체들이 등장하고 현재 성숙기로 접어드는 현 시장 환경에서 BBQ가 기존의 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어 안정적인 매출을 지속하고 경쟁업체들을 제치고 선두의 자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는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Ⅱ. 경쟁사 분석 BBQ와 함께 대표적인 치킨업체로는 교촌치킨, 패스트푸드인 KFC와 파파이스, 그리고 페리카나를

  • [외식산업] BBQ 분석
  • 치킨외식사업에 뛰어들었을 때는 성장기의 시장 환경 이었다. 그러나 많은 경쟁업체들이 등장하고 현재 성숙기로 접어드는 현 시장 환경에서 BBQ가 기존의 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어 안정적인 매출을 지속하고 경쟁업체들을 제치고 선두의 자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는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Ⅱ. 경쟁사 분석 BBQ와 함께 대표적인 치킨업체로는 교촌치킨, 패스트푸드인 KFC와 파파이스, 그리고 페리카나를

  • [마케팅] BBQ의 마케팅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 관리자는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필 요하게 된다. ④BBQ가 나아갈 길BBQ가 1995년 치킨외식사업에 뛰어들었을 때는 성장기의 시장 환경 이었다. 그러나 많은 경쟁업체들이 등장하고 현재 성숙기로 접어드는 현 시장 환경에서 BBQ가 기존의 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어 안정적인 매출을 지속하고 경쟁업체들을 제치고 선두의 자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는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Ⅱ. 경쟁사 분석 1.교촌

  • [마케팅] BBQ 마케팅전략분석
  • 및 선택적 유통개방적 유통경로정리 BBQ가 1995년 치킨외식사업에 뛰어들었을 때는 성장기의 시장 환경 이었다. 그러나 많은 경쟁업체들이 등장하고 현재 성숙기로 접어드는 현 시장 환경에서 BBQ가 기존의 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어 안정적인 매출을 지속하고 경쟁업체들을 제치고 선두의 자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는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2) 경쟁사 분석 치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