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중국진출의 모든것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6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완전 에이플 과제였습니다. 극찬받았던것입니다.
다른과제에 비해 디테일하고 좋습니다.
- 목차
-
목차
1. 제목선정 이유와 과제에 대한 자신의 생각 그리고 기업소개
2. 해외진출현황
3. 중국시장진출배경
4. 시장 환경 분석
5. 경쟁사분석
6. SWOT 분석
7. 중국시장진출전략
8. 향후전망과 과제
9. 결론
- 본문내용
-
세계 13개국에 351개의 가맹점. 해외 총 매출 1억 1189만 달러(약 1268억 원).
BBQ치킨을 운영하는 제너시스 BBQ의 09년도 해외 사업 성적표다. BBQ가 2003년 중국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일본 , 베트남,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스페인 등 13개국에서 현지인을 대상으로 영업을 하고 있다.
하지만 BBQ가 해외에서 이런 성과를 얻는 데 까지는 많은 시행착오를 겪어야했다.
국내에서의 성공모델을 현지에 그대로 적용했다가 뼈아픈 실패를 겪기도 했었다. 한국에서의 놀라운 성공에 대한 지나친 자신감이 문제였었기 때문이었다. 현지의 시장을 대상으로 어떻게 해야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가에 대해 깨닫기 까지 수년의 시간을 보내야 했다.
이제 BBQ는 그 시간을 통하여 현지에 맞는 경영전략을 어떻게 다르게 해야 하는 가를 깨닫고 현지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더욱 더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기업의 효과적인 인재육성 전략과 이론적 배경
- ㈜ 하림 SCM전략 사례분석
- [리더십] 마틴 루터 킹의 리더십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직무분석] 퍼스널 트레이너(스포츠 강사) 직무분석
- 스포츠 경영학의 학문적 체계, 교육목표와 한국(우리나라)과 북미 스포츠 경영학의 동향
-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인수합병(M&A)사례와 시사점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