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VIPS 빕스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빕스는?

외식업계 시장은?

그 동안의 빕스는?

빕스를 파헤치자
본문내용
빕스는….

국내 고유의 브랜드
풍성한 샐러드와 다양한 메뉴
품격 있고 편안한 분위기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페밀리레스토랑


외식업종별 경쟁상황 – Family Restaurant(1)

1. 2000년 밀레니엄 특수로 2천 5백억원대 시장 규모로 급성장
2. 2001년 상반기 광우병과 구제역 파동 및 위축된 내수경기 등으로 심한 불황을 겪다
2001년 하반기 여름 성수기와 경제상황의 회복으로 약 3천5백∼4천억 시장으로 성장
- 과학적인 레시피 관리, 선진 경영기법, 최상의 서비스, 쾌적한 환경과 분위기 :
Regular Chain
- 통신사, 카드사 등 타 업계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할인정책
- 주고객층이 20∼30대 초반의 여성들로 경기변화에 민감하지 않음
- 부산, 대구, 대전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한 지방 진출 가속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그린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빕스 베니건스)
  • 빕스의 환경캠페인(직원대상,고객대상)5. 베니건스에 대해서6. 베니건스의 그린마케팅7. 베니건스의 환경보호 노력8. 마치면서.*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 )이란?기존의 상품판매 전략이 단순한 고객의 욕구나 수요충족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과는 달리 공해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판매해야 한다는 소비자보호운동에 입각,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려는 기업활동을 지칭하는 말이다. 최근 환경보호를 주제로 한 광고가 많아지고 있는데 미국과

  • [마케팅원론] VIPS(빕스) SWOT과 STP 전략 분석
  • 빕스는 스테이크만이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바를 함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신선한 냉장육을 원재료와 소스의 차별화를 통해서 스테이크 하우스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푸짐한 밥상’을 좋아하는 한국적 식생활이 반영된 Salad Bar는 VIPS 성장과 전략의 핵심이다. 5)인적자원 관리다른 업체와 다르게 일정 교육을 통해서 직원들이 서비스 현장으로 투입함으로써 외국 업체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정도의 종업원들의 서비스 수준을

  • [마케팅전략] 패밀리레스토랑 CJ 빕스 `VIPS` 마케팅
  • 전략지금까지 빕스의 서비스 전략을 분석한 결과- 빕스의 서비스 전략은 차별화된 집중화 전략으로 분석할 수 있겠다. 주고객층을 주부와 어린아이들로 하고 이들을 위해- 광고보다는 광고를 하지 않는 saving된 비용으로 고객에게 benefit을 return할 수 있도록 되도록 광고를 자제하여, 타패밀리 레스토랑보다 질은 떨어지지 않지만 훨씬 싼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메인 스테이션을 이용하는 대신 -현재 라디오 광고와 5대 여성지에

  • [마케팅원론] VIPS(빕스) 마케팅 성공 전략 분석
  • 빕스 트위터CJ ONE 카드CRM로열티 지불 없는 한국 토종 브랜드샐러드 바 위주의 다이어트 음식 메뉴의 다양성 뷔페식(신선도 하락)고객 편의 시설 부족로열티 지불 없는 한국 토종 브랜드웰빙 열풍경제 성장패밀리 레스토랑 경쟁 업체 대거 등장경쟁사의 공격적 마케팅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threat(위협) Opportunity(기회)SWOT*문제:성별 X, 연령 20~30대전략 방안: 구체적 성별(여) 설정EX) 미스터 피자, 롯데리아

  • 빕스의 고객확대방안 및 프로모션 방안 컨셉도출 과정과 타켓선정
  • 광고전략인기 드라마, 영화 등을 이용한 간접광고-VIPS에서 남자들끼리 자연스럽게 식사 및 가볍게 맥주를 즐기는 장면을 여러 번 등장시켜, 남자들끼리도 부담없이 대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이미지를 인식시킴 -예를들어,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일일시트콤 “몽땅내사랑”에 나오는 조권과 윤두준이 빕스에서 자연스럽게 들어가 식사하는 장면을 노출시킴SNS 마케팅트위터, 블로그,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고객과의 적극 소통을 통한 홍보Th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