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패밀리레스토랑 CJ 빕스 `VIPS`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5 / 2019.12.24
- 2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기업소개
[본론] :
1. 서비스의 특성
서비스 패키지 분석
2. 서비스 품질
1) 서비스 품질 차원
2) 서비스 품질 갭 모형
3) 서비스 품질 보증과 회복
3. 서비스 전략
1) 전략적 서비스 개념
2) 경쟁적 서비스 전략
3) 시장에서의 고객확보
4) 정보의 전략적 역할
4. 새로운 서비스 개발과 프로세스 설계
1) 서비스 청사진
2) 프로세스 그조를 통한 전략적 포지셔닝
3) 서비스 프로세스 디자인 분류
4) 서비스 프로세세의 대상
5) 공동생산자로서의 고객
5. 지원 시설
1) 서비스환경(서비스스케이프)
2) 설비 설계와 배치
6. 입지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패밀리 레스토랑이 즐비한 국내에 해외에 로얄티를 지급하지 않는 순수한 국내 브랜드 패밀리 레스토랑이 있는데, 이곳이 바로 '빕스(VIPS)'이다.
VIPS는 VIPS(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라는 뜻과 VIPS(Very Impressive & Palatable Steak)라는 2가지의 뜻을 동시에 내포하고 있는 말로,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품격 있는 분위기에 멋있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을 테마로 스테이크와 샐러드를 전문으로 하는 CJ푸드빌의 독자개발 브랜드이다. 지난 97년에 등촌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압구정점, 올림픽점을 비롯하여 현재 1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VIPS의 특징]
① 빕스는 국내브랜드이다.
VIPS는 국내 레스토랑에서 보기 드물게 해외에 로얄티를 지급하지 않는 푸드빌의 독자개발 브랜드이다.
②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최상급 스테이크를 엄선하여 숙성시킨 다음 직화로 구워내어 기름기가 적어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정통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대표적인 메뉴인 빕스 스테이크의 소스는 우리 입맛에 잘 맞는다.
③ 풍성한 샐러드바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스테이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바는 계절별로 다양한 과일과 야채 등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고, 즉석에서 조리하는 스파게티와 갓 구워 제공하는 빵은 VIPS만의 독특한 메뉴라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좀 도움 도ㅐㅆ내요ㅗ
- 80566***
(2020.10.12 00:35: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