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빕스 베니건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그린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빕스,베니건스)
*
*
1. 그린마케팅이란?
2. 빕스에 대해서…
3. 빕스의 환경보호 노력
목차(contents)
4.빕스의 환경캠페인(직원대상,고객
대상)
5. 베니건스에 대해서…
6. 베니건스의 그린마케팅
7. 베니건스의 환경보호 노력
8. 마치면서….
*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 )이란?
기존의 상품판매 전략이 단순한 고객의 욕구나 수요충족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과는 달리 공해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판매해야 한다는 소비자보호운동에 입각,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려는 기업활동을 지칭하는 말이다.
최근 환경보호를 주제로 한 광고가 많아지고 있는데 미국과 영국 등지에서는 광고표현에 과정과 오도(誤導)의 염려가 있어 이 분야 광고에 관한 가이드라인을 제정하는가 하면 법적 규제도 가하고 있다.
*
빕스(VIPS)에대해서…
대한민국 브랜드인 빕스는 90여가지 메뉴가 풍성하게 제공되는 셀러드바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받고있는 패밀리레스토랑이다.
1997년 1호점 동촌점을 시작으로 대자연의 광활함과 웅장함이 느껴지는 빕스의 인테리어는 서비스 . 맛과 더불어 편안함과 삶의 휴식을 제공한다.
빕스로고
*
빕스의 역사
1997 03 최초 VIPS 동촌점 개점
1998 12 VIPS 압구정점 개점
1999 12 VIPS 올림픽점 개점
2000 06 VIPS 고객 100만명 돌파
2001 07 VIPS 부산서면점 개점
VIPS 서대전점 개점
11 VIPS 홍대점 삼성점 개점
2002 11 VIPS 도곡역점 개점
12 VIPS 대구점 개점
VIPS 대방점 개점
2003 02 VIPS 인덕원점 개점
07 VIPS 문정역점 개점
08 VIPS 대화역점 개점
2004 04 VIPS 봉천역점 개점
04 VIPS 부천중동점 개점
09 VIPS 분당서현역점 개점
09 VIPS 불광역점 개점
2005 VIPS 센텀시티, 동수원점, 정자역점, 죽전점 오픈예정
고객을 통한 VIPS후보지 공모(1000만원 상금)
VIPS는 현재 모두 직영점으로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G.I Fraidays1) 경쟁사 분석(1) 공통점(2) 경쟁 레스토랑의 특징2) 소비자 환경3) 내부 분석(1) 맛, 분위기(2) 차별 화된 서비스(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4) STP 전략 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3) Positioning5)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1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1) 엔젤 마케팅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의 엔젤마케팅13. TV 홈쇼핑1)

  • [서비스분석] 베니건스 성공 전략 및 향후 미래 전략
  •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될 것이다.3) 경쟁사 분석 현재 패밀리 레스토랑업계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와 “빕스”, 그리고 “T.G.I 프라이데이스(이하 T.G.I)”와 “베니건스”가 각각 경쟁을 벌이는 형상으로 매출액(연 매출 1천억원 이상)과 점포수에 있어 이들 4개 업체를 선두그룹에 포함시킬 수 있다.“아웃백”은 점유율 27.33%로 1위를 달리고 있고, 2위는 20.46%의 “빕스”, 3위는 12.62%의 “베니건스” 4위는 11.85%의 “T.G.I”이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G.I Fraidays1) 경쟁사 분석(1) 공통점(2) 경쟁 레스토랑의 특징2) 소비자 환경3) 내부 분석(1) 맛, 분위기(2) 차별 화된 서비스(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4) STP 전략 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3) Positioning5) 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1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1) 엔젤 마케팅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의 엔젤마케팅13. TV 홈쇼핑1)

  • [crm] 빕스 Vips의 고객관계관리
  •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은 기업형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급성장해왔다. 업계에서는 2005년에 약 6000억원, 지난해 약 8000억원(예상치)을 기록한 시장이 올해 1조원대(씨푸드레스토랑 포함)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2. CJ 푸드빌과 VIPS http://www.foodvill.com/아시아 최고의 외식서비스 기업http://www.ivips.co.kr/VIPS - Enjoy Fresh Time국내 최대의 종합 외식 서비스 기업인 CJ푸드빌의 대표이사의 인사말과 연혁을 통해 빕스의 마케팅 전략을 살펴본다.(1) 대표이

  • [외식산업론] OUTBACK(아웃백) STEAKHOUSE for KIDS
  • 그린 그림을 모두 보관하여 6월과 12월에 학예회를 개최한다.매장 입구 및 내에 전시하여 고객들의 투표로 가장 잘 그린 그림을 선정하여 아웃백 식사권을 선물로 증정한다.학예회기간 중의 매출상승이 기대되며 학예회로 인해 프로그램 기간중에 아이들의 적극적이 참여도 유도할 수 있게된다.단순한 음식점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레스토랑으로 거듭나면서 친근한 가족같은 레스토랑의 이미지 구축이 기대된다.SWOT분석 Strength(강점)가족단위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