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르노삼성자동차 STP 전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선정 이유, 출범배경
2. 회사로고와 기업 소개
3. 시장상황 분석
4. 마케팅 전략분석
1) SWOT 분석
2) STP 전략
3) 4Ps 전략
5. 결론
1) 성공요인
2) 앞으로의 과제
- 본문내용
-
2) 르노 삼성의 출범 배경
1. 삼성의 자동차사업 진출 - '93년 6월에는 삼성그룹이 자동차사업을 2000년대 주력사업으로 선정 발표 - '94년 4월 닛산 자동차와의 기술도입 계약 체결 - 상공자원부 '94년 12월 7일 기술도입신고서를 수리함으로서 삼성그룹의 승용차사업 진출 2. 삼성자동차의 공식출범과 부산상공회의소 역할 가. 삼성자동차 공식출범 '94년 12월 7일 상공자원부로부터 기술도입신고서가 수리됨으로써 삼성자동차의 공식출범을 위한 준비작업을 착실히 추진하였으며, '95년 3월 28일 부산지방법원에 삼성자동차주식회사(英文名 SAMSUNG MOTORS INC)라는 상호로 본사를 부산에 둔, 법인설립 등기를 완료하였고, 동년 3월 29일에는 서울 호암아트홀에서 임직원 1천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창립기념식을 가졌다. 이어 삼성자동차(주)는 '95년 4월 26일 부산시 강서구 신호지방산업단지내 55만평 부지에 '98년 25만대, 2000년 50만대의 생산능력을 갖는 승용차 공장 착공에 들어가 '96년 11월 공장건립을 완공함으로써 삼성자동차의 국내 자동차시장 진출준비는 모두 완료되었다. 나. 삼성자동차 유치를 위한 부산상공회의소 활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