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인적자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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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1.
회사소개

PART 2.
1. 직무관리
2. 보수관리
3. 복리후생
4. 경력관리
5. 승진관리
6. 교육훈련
7. 평가관리
8. 모집 및 선발
9. 배치전환관리
10. 방출관리

PART 3.
결론
본문내용
STARBUCKS COFFEE

1971년 시애틀 탄생
1982년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에 참여
1987년 하워드 슐츠 회장이 ‘스타벅스’ 설립
1991년 민간기업 최초 스톡옵션 실시
1992년 나스닥 상장
1997년 스타벅스와 ㈜ 신세계가 라이센스 계약 체결
㈜ 스타벅스 코리아 설립
1999년 스타벅스 서울 1호점(이대점) 오픈
2004년 스타벅스 남부터미널점 오픈 (85호점)
현재 전세계 30여개국 7000여개 점포 운영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00년 12월㈜ 신세계와
미국 스타벅스커피 인터내셔널의 공동투자로
설립한 합작 법인 회사입니다. 스타벅스는 한국 내
새로운 커피 문화를 소개하고 전달하는 것을 자사의
비젼으로 하며 매월 1개 이상의 신규매장을
오픈 하고 있습니다.

SCK의 핵심은 사람이다. 이 말은 파트너의 만족이 고객만족으로 이끈다는 것이다.이런 ‘가치 창조’는 결과적으로 이익증대를 가져온다. 그렇기 때문에 인적자원 정책과 계획실행은 SCK파트너 만족에 중요한 역할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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