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스타벅스의 기업교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1. 기업소개
PART2. 기업체의 교육 현황 조사
PART3. 결론
본문내용
1971년 시애틀 탄생
1982년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에 참여
1987년 하워드 슐츠 회장이 ‘스타벅스’ 설립
1991년 민간기업 최초 스톡옵션 실시
1992년 나스닥 상장
1997년 스타벅스와 ㈜ 신세계가 라이센스 계약 체결
㈜ 스타벅스 코리아 설립
1999년 스타벅스 서울 1호점(이대점) 오픈
2004년 스타벅스 남부터미널점 오픈 (85호점)
현재 전세계 30여개국 7000여개 점포 운영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00년 12월㈜ 신세계와
미국 스타벅스커피 인터내셔널의 공동투자로
설립한 합작 법인 회사입니다. 스타벅스는 한국 내
새로운 커피 문화를 소개하고 전달하는 것을 자사의
비젼으로 하며 매월 1개 이상의 신규매장을
오픈 하고 있습니다.
교육목적(취지)
교육부서조직구조
교육훈련-교육진행
교육의 유형 및 인재양성 프로그램
교육 내용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방법
-조직 자체개발
-바리스타 커피사관학교
7. 교육 결과에 따른 승급체계 및 재교육
8. 교육 결과에 따른 이동 및 승진관리
9. 교육 결과에 따른 보수관리
-전략적 보상관리
-인센티브
10. 평가관리
-개인평가
-조직평가
11. 기업의 연수 내용 및 배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동론] 스타벅스 코리아의 인적자원관리
  • < 목 차 >1.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3. 기업연혁4.하워드 슈츠 소개5. 하워드 슈츠의 리더쉽6. 현대사회 인적자원의 중요성7. 모집과 채용8. 직무관리9. 직원교육 및 훈련관리10. 보상시스템11. 복리후생제도12. 결론 13. 경영상 시사점14. 참고문헌1. 기업선정이유저희조가 스타벅스를 기업으로 선정한 이유는 요즘 전세계적으로 커피열풍이 불고있지만 위풍당당하게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며 하워드 슐츠의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경영방법으로 전

  • [조직행동론] 스타벅스 코리아의 인적자원관리
  • 스타벅스 코리아목 차1. 기업선정이유4.하워드슈츠 소개8. 직무관리9. 직원교육 및훈련관리10. 보상시스템2.기업소개3.기업연혁5.하워드슈츠의리더쉽11. 복리후생제도12. 결론13. 경영상 시사점14. 참고문헌6. 현대사회 인적자원의중요성7. 모집과채용기업선정이유 전세계적으로 커피열풍이 불고있지만 위풍당당하게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며 하워드 슐츠의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경영방 법으로 성장해 나가고있는 스타벅스 에 대한 조직

  • [인사관리] 스타벅스(STARBUCKS)의 인사관리 사례
  • 스타벅스 코리아목 차1. 기업선정이유6. 직무관리7. 직원교육 및훈련관리8. 보상시스템2.기업소개9. 복리후생제도10. 결론11. 경영상 시사점4. 현대사회 인적자원의중요성5. 모집과채용3. 하워드슈츠의리더쉽기업선정이유 요즘 전 세계적으로 커피열풍이 불고 있지만 여전히 위풍당당하게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하워드 슐츠의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경영방법으로 전 세계적으로 점포 수를 늘여가며 종업원의 동기부여를 통해 이익을

  • [조직경영론] 스타벅스의 조직문화와 인적자원관리
  • 스타벅스의 조직문화 유연성외부지향내부지향안정성전략적초점환경요구적응문화동족문화사명문화관료문화STARBUCKS COFFEESTARBUCKS COFFEE능력과 업적채용육성조직평가보상일조직사람인적자원관리 목표인사제도의 실현조직의 기동성 확보인격과 개성 존중의 기업문화 장착Total SystemSTARBUCKS COFFEEWorldwide 공통된 교육 시스템Training Center80 시간 수료신입사원수습기간 3개월점장이 단계별 교육메뉴얼Part Timer입사후 1개월간점포의

  • [경영학] 스타벅스 기업분석
  • 경영학 개론 STARBUCKSSTARBUCKS 목 차Ⅰ .스타벅스의 기업환경Ⅱ .스타벅스의 기업윤리와 사회적 책임 Ⅲ .스타벅스의 글로벌 시장경쟁 Ⅳ .스타벅스의 기업형태Ⅴ .스타벅스의 기업가정신Ⅶ .스타벅스의 동기부여 Ⅷ .스타벅스의 마케팅전략- 1)4P 2)SWOT 3)STP분석Ⅵ .스타벅스의 인적자원 관리Ⅰ . 스타벅스의 기업환경 1. 스타벅스 회사소개 및 연혁 2. 탄생 배경 Ⅱ . 스타벅스의 기업윤리와 사회적 책임 스타벅스의 윤리경영 STARBUCKS2006년 미국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