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T. G. I Fraiday`s 마케팅 성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1-
1. 외부 환경 분석 ………………………………… 1
1.시장분석
2.경쟁사 분석
3.소비자 환경

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2-
2. 내부 분석 ……………………………………… 3

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3-
3. STP 전략 분석 ………………………………… 4
(1) 시장 세분화(Segementation)
(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
(3) Positioning

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4-
4. 마케팅 믹스 …………………………………… 6
(1)Product
(2)Price(고가격)
(3)Promotion
(4)Place





본문내용
2. 경쟁사 분석
현재 국내에 들어와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중 TGIF와 유사한 패밀리 레스토랑은 베니건스, 마르쉐, 아웃백 스테이크, 시즐러, 칠리스 등이다. 패밀리 레스토랑은 공통적으로 '새로움','편리함','세련됨' 등의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브랜드마다 다소의 차별 점은 있다.



1)공통점
○새로움
음식이 새롭고 다양한 메뉴 → 이국적 분위기
○편리함
좋은 서비스, 주차 가능, 입맛대로 골라먹기 가능
○세련됨
젋은이들이 앞서가는 만남의 장소, 가족단위의 기분 내는 외식 장소, 서구적, 미국적 구성

2)경쟁 레스토랑의 특징
※ 베니건스 → TGIF 다음으로 많은 점포수, 음식 종류도 비슷함, TGIF에 비해 약간 더 달콤, 매콤한 맛 녹색이 테마색 이며, 서버의상도 녹색이 주류, 전제적으로 미국 중부의 분위기를 따와 서민적, 비교적 조용
※ 정글짐 → 외국상표를 들여오지 않고 한국에서 독자적으로 개발, 해산물, 나무판에 구워 나오는 피자 등 특색 있는 음식. 극장, 학원과 같은 건물에 입점해 다수의 고객을 끌어들임. 소란스럽지 않은 분위기
※ 칠리스 → 미국식 멕시코 음식으로 차별화된 패밀리 레스토랑 종업원 중 일정인원을 외국인을 배치하여 외국인 손님에게 편리하도록 배려. 어린이 메뉴 보유
※ 토니로저스 → Rib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차별화되어 있음
※마르쉐 → '맛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이란 컨셉으로 고객에게 경험을 선사.세계 각국의 음식을 자기방식대로 쇼핑하는 느낌을 줌(유럽의 재래시장을 연상). 각 매장과 매장 내 구역마다 색다른 인테리어
3. 소비자 환경
패밀리 레스토랑의 타겟 고객은 대부분 20~30대 여성과 남성이며, 10대 및 40대 이상의 고객은 가족 동반의 형태로 흡수될 수 있다. 이들 업계가 지난해부터 시작한 이동통신회사 카드와의 제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레포트) 삼성전자의 스마트폰(갤럭시S3)의 성공 요인 및 통신사업자의 신사업 전략
  • S3는 인간 본연에 대한 고민과 최고의 기술력이 결합한 스마트폰으로 혁신적 기능과 인간 중심의 디자인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최상의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혁신활동을 지속할 것이다. 이러한 휴대폰 제조사인 삼성전자의 매출은 스마트폰 가입자 비중이 높아지면서 본격적인 성장과 이익이 급격히 증가되고 있다. 반면, 정부의 마케팅비용 규제가 점차 영향력을 발휘하고 경쟁력

  • [광고커뮤니케이션]귀족마케팅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표현에 관한 연구 - 국내 고급자동차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마케팅, 소비양극화, 고급소비, 고급자동차, 광고크리에이티브목 차국문 초록I. 서론Ⅰ. 1. 연구배경 및 목적 1Ⅰ. 2. 연구범위 및 방법 4II. 귀족마케팅의 이론적 배경Ⅱ. 1.「Ford-모델 T」의 상징적 의미 6Ⅱ. 2. 사회현상으로서의 고급소비 81. 고급소비의 요인 92. 고급소비의 사회적 기능 133. 고급소비자 유형 18Ⅱ. 3. 국내 고급소비 트렌드 231. 소비의 양극화 232. 소비의 고급화 26Ⅱ. 4. 귀족마케팅의 개념 301. 귀족마케팅의 배경 302. 귀족마케팅

  •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과 홈플러스,이마트의 기업경영분석및 나의견해 레포트
  • S(Segmentation) - 주요 지방도시를 비롯해 터미널, 주상복합, 재개발지역, 신도시 등 점포 공략 다변화(대형할인마트 공통)T(Targeting) - 개점하면 무조건 1등을 한다는 전략, 3~4세 여아를 타겟으로하는 완구, 문화생활을 즐기는 젊은 부부, 젊은 세대P(Positioning) -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성공한 외국계 할인매장, 쇼핑과 생활편의 서비스 공간, 문화공간ii. 인터널마케팅분석과 대형마트로의 적용▶ 인터널마케팅이란?인터널 마케팅은 1970년대에 소개된 개

  • [국제마케팅] 브랜드 확장 전략으로 호텔산업의 다각화를 추진하는 메리어트 호텔
  • 레포트를 마치며처음 JW메리어트 호텔의 조사를 시작하면서 자료수집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었다. 아직 생긴지 3년밖에 안되었기에 호텔에 대한 자료들이 상당히 부족했다. 또한 호텔 실무진들과의 인터뷰 성사가 잘 되지 않아 도중에 다른 호텔을 할려고도 했었다.그러나 다시 한 번 시도를 해보기로 했다. 호텔 답사를 가서 각 파트별 실무진들과의 인터뷰가 성사되고 우리가 자료로만 조사했던 이론적 배경뿐만 아니라 실무적인 경영상태와 상황들

  • 비타500 성공사례
  • 마케팅 활동의 연장선상에서 이루어지고 있음최고 브랜드에 걸맞는 최고 모델비와 마찬가지로 건강하고 생기있는 이미지가 결정요인Chapter 5Chapter 3Chapter 4Chapter 6Chapter 1Chapter 25. 참고자료Gaining and sustaining compatitiveness advantage 2nd edition(Jay b.barney)마시는 비타민 광동제약 - 비타 500 데일리 레포트 삼성경제연구소 선정 10대 히트상품(2004.12.15 이민훈외 3명)네이버 뉴스ㆍ이미지 검색, Kinds 뉴스 검색전자공시시스템 광동제약 2005년 사업보고서www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