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목차
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1-
1. 외부 환경 분석 ………………………………… 1
1.시장분석
2.경쟁사 분석
3.소비자 환경

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2-
2. 내부 분석 ……………………………………… 3

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3-
3. STP 전략 분석 ………………………………… 4
(1) 시장 세분화(Segementation)
(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
(3) Positioning

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4-
4. 마케팅 믹스 …………………………………… 6
(1)Product
(2)Price(고가격)
(3)Promotion
(4)Place


본문내용
1. 시장분석
(1) 시장상황
외식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한참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외식 산업이 이제 우리 소비생활 및 식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급격히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외식사장의 성장은 경제적․기술적 발전을 바탕으로 한 사회적․문화적 변화에서 기안한 것이다.
1) 사회적 요인 :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맞벌이 부부의 확산, 여가 관심 고조, 신세대 및 뉴패밀리 층의 출현, 새로운 가치관 대두(모방과 적응)
2) 문화적 요인 : 문화적인 의식향상, 식생활의 서구화, 서구 음식 문화 도입, 자기 만족적인 의식구조
3) 경제적요인 : 경제성장 수입자유화 및 세계화 대내 외 경쟁력 강화
4)기술적 요인 : 포장기술의 발달 해외 유명브랜드와 기술제휴, 콜드체인 시스템의 보급 확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학]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 Contents1-1호텔신라 소개1-2기업이념2. 시장세분화3. 포지셔닝4. SWOT분석5. 7P분석6. 호텔 신라의 마케팅 성공사례7. 참고자료1. 호텔소개*1973년 3월 삼성그룹 호텔사업부창설5월 주임페리얼호텔 설립7월 (구)영빈관 인수현 호텔신라 건물 기공식현제의 회사명을 상호로 변경*1979년 3월 서울 신라호텔 전관 개관ㅊ1-1 기업이념과 정신* 우리 겨례 5000년의 문화와 역사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호텔신라는 동시에 세계성을 지향한다.* 우리겨례 5000

  • [경영학] 스포츠마케팅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정의와 특징 및 전략과 성공사례 조사분석(A+자료)
  • Report( 스포츠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전략과 성공사례 조사분석 )1. 스포츠 마케팅이란?스포츠 마케팅이란 경쟁과 유희성을 가진 신체운동의 스포츠란 단어와 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인 경영활동인 마케팅이라는 단어의 합성어이다. 이것은 말 그대로 스포츠를 이용해 마케팅, 즉 상업적 활동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 용어는 최근 몇 년 사이 스타급 선수나 스포츠 이벤트와 관련된 신문이나 방

  • [경영학] 소니(SONY)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조사분석(A+자료)
  • Report( 소니(SONY)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조사분석 )1. 들어가며“일본을 품질로서 알리는 나라로 만들자” 1946년 소니의 공동창업자 중 한 명인 모리타씨가 한 말이다. 이런 소니라는 기업은 늘 “최고” “최초” 라는 수식어가 자주 붙는데 그 말은 곧 남들보다 먼저 생각하고 남들 보다 덜 쉬면서 이뤄낸 전형적인 리딩 컴퍼니(leading company) 소니의 모습일거다.하지만, 현 시대와 같이 무한경쟁시대 그리고 기술적으로 이미 포화상태의 전자부문에서

  • [경영학] 사회공헌마케팅-CSR 성공사례
  • ‘사회공헌마케팅’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ontents1.사회공헌마케팅이란?3.사회공헌마케팅성공사례2.사회공헌 마케팅을 왜 사용하는걸까?1.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활동이라고 총괄해서 지칭한다.2.급변하는 현대사회야 말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기업수준 경영전략의 일환으로 보는 시각 전환이 필요하다고 한다. 기업의 이미지를 높여 장기적으로는 기업성과에 기여한다

  • [경영학] 프로슈머 마케팅의 특징 및 성공포인트와 성공사례 조사분석(A+자료)
  • Report( 프로슈머 마케팅의 특징 및 성공포인트와 성공사례 조사분석 - 들어가며프로슈머란 기업의 생산자(producer)와 소비자(consumer)를 합성한 말로, 소비는 물론 제품개발과 유통과정에도 직접 참여하는 생산적 소비자를 뜻한다. 프로슈머 마케팅이란 소비자 참여 마케팅으로서 소비자가 단순히 물건을 구입하는 데 그치지 않고 다양한 방식으로 생산에 참여함으로써 소비자의 요구를 제품과 판매방식에 반영하도록 한 것이다. 기업들이 신제품을 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