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경제]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목차
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1-
1. 외부 환경 분석 ………………………………… 1
1.시장분석
2.경쟁사 분석
3.소비자 환경

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2-
2. 내부 분석 ……………………………………… 3

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3-
3. STP 전략 분석 ………………………………… 4
(1) 시장 세분화(Segementation)
(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
(3) Positioning

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4-
4. 마케팅 믹스 …………………………………… 6
(1)Product
(2)Price(고가격)
(3)Promotion
(4)Place


본문내용
(1) 시장상황
외식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한참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외식 산업이 이제 우리 소비생활 및 식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급격히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외식사장의 성장은 경제적․기술적 발전을 바탕으로 한 사회적․문화적 변화에서 기안한 것이다.
1) 사회적 요인 :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맞벌이 부부의 확산, 여가 관심 고조, 신세대 및 뉴패밀리 층의 출현, 새로운 가치관 대두(모방과 적응)
2) 문화적 요인 : 문화적인 의식향상, 식생활의 서구화, 서구 음식 문화 도입, 자기 만족적인 의식구조
3) 경제적요인 : 경제성장 수입자유화 및 세계화 대내 외 경쟁력 강화
4)기술적 요인 : 포장기술의 발달 해외 유명브랜드와 기술제휴, 콜드체인 시스템의 보급 확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윤리경영 성공사례 [존슨&존슨 타이레놀 독극물 사건]
  • 경영의 신조가 이 기업을 살린 것이다.(3)존슨&존슨 윤리경영이 주는 시사점타이레놀 사건과 존슨&존슨의 대응은 미국 경제계와 학계에 큰 파문을 일으켰다. 기업 윤리가 이름뿐인 신조가 아닌, 위기대처 능력의 결정적인 요소로 부각된 교훈적 사례를 보여 주었기 때문이다. 비즈니스 스쿨들이 잇따라 기업윤리 과목을 개설했고 미래의 경영자들에게 기업윤리를 필수과목으로 가르치게 됐다.존슨&존슨은 우리의 신조라는 윤리강령을 하나의 효과적

  • [경영, 경제][마케팅사례]마케팅의 성공사례(애니콜과 아반떼의 예)
  • 극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성전용 자동차라는 제품 자체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아이디어 였다. 그러나 시장의 성숙도와 잘못된 position 목표 설정은 이 제품을 그냥 그저그런 라인업의 한자리를 차지하는 차로 만들어 버렸고 이러한 영향 때문에 앞으로도 각 완성차 업계에서는 여성전용 자동차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는데 있어서 망설일 수밖에 없을 것이다. 결국 nymph와 같은 사례가 마케팅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좋은 예가 아닌가 싶다.

  • 문화를 통한 지역, 경제개발 성공사례,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 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Report( 문화를 통한 지역, 경제개발 성공사례,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 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소득수준의 향상과 여가시간의 증가는 사람들로 하여금 취미생활이나 관광 등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여러 가지 것들에 관심을 가질 수 있게 하였다.관광으로 벌어들이는 수익은 날로 증가하고 있으며, 관광을 하기위해 유입된 인구들은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가지고 오며, 지역을 더욱 발전시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 세계를 누비는 현대자동차≪ 목 차 ≫【서론】 1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1. 현대를 이끄는 CEO2. 슬로건 & CI(Corporate Identity)3. 비전 (Vision)4. 기업연혁5. 인재채용6. 수상내역【본론】 1 사회책임경영1. 개요2. 경제적 책임3. 사회적 책임4. 환경적 책임2 세계 시장 분석 및 4P전략분석3 국내 시장 분석 및 4P전략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마케팅 전략7 성공사례【결론】 1 향후 전망 및 발전방향【참고자료】 【서론】 1 기업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렉서스 성공 사례
  • 마케팅을 실행한다면 기업의 미래 자산을 확보 한 것이나 다름없을 것이다. 지금의 중 장년층의 고객을 꾸준히 관리하면서 미래의 고객이 될 젊은 청년층을 공략하여 지금부터 고객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2. 여성 고객의 감성에 어필할 수 있는 자체 노력을 하자!경쟁 수입 브랜드 Volvo 에서는 최근 여성을 위한 차를 디자인하였다고 한다.이제까지 남성의 소유물로 인식되어 왔던 자동차를 여성 또한 소유가 가능하며, 그러한 여성 고객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