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신세계 이마트의 중국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0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이마트
2. 중국의 유통시장
3. 이마트 분석
4. G조의 전략적 제안
5. 결 론
- 본문내용
-
해외진출 배경
1. 국내 할인점 포화상태
성장잠재력 한계
2. 외국 유통기업의 진출에 대한 견제
3. 유통시장 개방
신흥시장의 시장잠재력 이용
1. 폭발적인 경제성장률
2. 중국인의 소비수준 증가
3. 문화적 동질성
.
.
.
중국 유통시장의 개방
2004년 12월 유통시장 완벽개방
2010년까지 매년 30%의 유통산업 성장률
글로벌 유통기업의 중국진출전략(현지화, 공익활동)
강점(네트워크, 정보기술, 물류서비스)
중국 경제의 성장
매년 10% 경제성쟝에 따른
소비행태의 변화:
제조국가 -> 소비국가
(기업형 유통업 성공배경)
2. 중산층의 증가
중국 유통업 현황
소비호조, 시장개방 :
유통 급성장
2. 인수합병, 다국적 기업 진출 :
점포 대형화
3. 외자유통기업 입지, 제한 폐지 :
경쟁 과열
4. 로컬기업, 일부 다국적기업 도태 :
국내업체 시장진입시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