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fileicon[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

이전

  • 1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1
  • 2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2
  • 3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3
  • 4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4
  • 5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5
  • 6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6
  • 7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7
  • 8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8
  • 9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9
  • 10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10
  • 11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11
  • 12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12
  • 13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13
  • 14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14
  • 15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15
  • 16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16
  • 17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17
  • 18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18
  • 19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19
  • 20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20
  • 21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21
  • 22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22
  • 23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23

다음

  • 최대 100페이지까지 확대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자료상세보기 (자료번호:375764)

구매가격
2,100원 할인쿠폰1,890원
등록일
파일형식
fileiconppt(파워포인트 2003) [무료뷰어다운]
페이지수
20페이지
자료평가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등록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담기

닫기

  • 싸이월드
  • 트위터
  • 페이스북
  • 미투데이
신규가입 200원 적립! + 10% 할인쿠폰 3장지급! banner구매자료를 평가하면 현금처럼 3%지급!

마케팅 바이스에 대한 추천연관자료

더보기

소개글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

목차

1.제품 선정 동기
2.기존 광고 분석
3.새로운 광고 전략
4.시사점 & 한계점

본문내용

자사(Company)

브랜드 - 일상 속에서 자유로움과 편안함을 주는 청바지

리바이스 인터내셔널 – 1850년대 골드 러시 바람이 불었을 때 탄생한 새로운 개념의 옷.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데님이라는 천막 천을 재단해 청바지를 만듬. 1960년대 들어서는 반전 운동과 히피의 영향을 받아 정치적 사회적 심벌로도 자리 잡음.

리바이스 브랜드의 이미지와 비젼

와일드(Wild) 젊음(Youthfulness) 도전(Challenge) 개성(Personality) 뉴요커(New Yorker) 심플(Simplistic)등.

브랜드 디자인의 특징 – 만 15~24세의 젊은 층이 입기에 딱 알맞도록 디자인.
리바이스 매출액 – 점점 줄어듬.


경쟁사(Competitor)

1.트루릴리젼 – 큼직한 말발굽 자수와 굵은 스티치.,허리 택에 그려진 부터의 얼굴로 멀리서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음.
해왜구매대행 사이트에서 판매 1위, 데님 편집숍에서는 전체 매출의 50%이상 차지. 바지의 옆선이 아래로 내려갈수록 뒤로 휘어지는 입체 패턴과 자연스러운 워싱이 강점.

2.세븐진(Seven for all man kind) – 국내에 처음으로 프리미엄 진을 도입한 주인공. 기본에 충실한 핏과 질 좋은 스트레치 원단의 편안한 착용감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것이 강점.
제일모직에서 독점권 따내 브랜드 매장외에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게 되었다.

3.디젤 – 유럽 프리미엄 진의 대표 주자. 닳고 해지고 낡은 청바지를 작품처럼 만들어내는 것으로 유명.


고객(Costumer)

20대의 남성, 여성을 주 고객으로 삼되 여성 고객에 더 중점을 부여.

자신의 임무와 여가 생활을 동시에 즐기는 진취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패션을 자아 표현의 중요한 수단으로 생각한다. 또한 유행을 빨리 받아들일 수 있는 마인드를 소유하고 있으며 개인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태그 마케팅, 바이스, 리바이스, 광고, 전략,

도움말

오피스2003버전의 경우 호환성 문제로 열리지 않을 수 있으니 열리지 않는 경우 메인페이지의 파워포인트2003오류패치 링크를 통해 업데이트하신 후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img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 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 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쿠폰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