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마케팅 및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2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 목차
-
1. 기업소개- 디젤 소개, 연혁 , 인재관리 프로그램, 기업경영 방식. 제품특징, 디젤캠페인
2. CEO 소개- 프로필, 연혁, 모토
3.기업현황- 매출분석, 국내외 진출현황, 디젤의 인수합병 및 라이센스 현황
4.마케팅 및 광고 전략-4P, SWOT분석, 광고 전략
5.경쟁사 분석-리바이스, 캘빈 클라인
6.신문기사자료
7.동영상자료
8.시사점 및 성공요인
- 본문내용
-
4)기업경영방식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새로운 디자이너들을 M&A해가는 이 회사의 방침이다. 확장’을 지향하는 이들과는 노선이 사뭇 다르다. 오히려 그는 위험부담을 안고 새롭고 독창적인 디자이너 인재들을 발굴해 그룹 안으로 껴안는 방식을 취한다.
*두 개의 「디젤」 제품 라인들인 「디젤키즈」와 「55DSL」은 스핀 오프 전략에 의해 독립해 마로스티카(비첸차)와 몰베나(비첸차)에 각각의 본부를 두고 경영된다. 두 회사는 상품 개발에서 생산, 판매, 경영, 재무까지 거의 모든 것이 자치적으로 운영되지만 스타일과 커뮤니케이션의 창조적인 면은 본사와 상의해 진행한다. 디젤키즈 라인은 아직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지만 전 세계적으로는 이태리외에 오스트리아, 베네룩스, 캐나다, 덴마크, 독일, 그리스, 프랑스, 노르웨이, 스페인, 일본, 스웨덴, 스위스, 터키, 영국, 미국, 등지에서 판매되고 있다.
*2000년에 「디젤」은 잘 알려진 이탈리아 회사인 스태프 인터내셔널을 인수 합병했다. 이 회사는 자체적으로 뉴욕 인더스트리를 생산해 유통하며 밀라노 파리 뉴욕 런던에 쇼룸을 두고 마틴 마르지엘라, 비비안웨스트우드, 디스퀘어드 등 브랜드들과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있다. 또한 유럽에서 가장 뛰어난 기술과 함께 창조성을 자랑하는 회사로서 제품개발에서 생산까지, 재무에서 세일즈까지 모든 비즈니스가 완벽한 자율 속에 운영된다.
*「디젤」은 독창성을 가장 우선시하며 그 노력은 계속해서 신선하고 혁신적인 제품들을 생산해낸다. 우리는 또한 단지 재정적인 전망뿐 아니라 마케팅에 많은 노력을 투자하고 있다. 그 좋은 예가 바로 광고 캠페인이다.
*또한 디젤(DIESEL)은 매출의 7%를 연구개발(R&D)에 투자하며 남들과 다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디젤(DIESEL)의 디자이너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소재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전 세계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특이한 장난감·옷·음악·책·액세서리 등을 광범위하게 수집하곤 한다. 뭔가 아이디어 모티브가
자료평가
- 쓰레기ㄴㅇㄹㄴㅇㄴㅇㅇㄹ
- li***
(2013.11.25 20:44: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