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Levis 브랜드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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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이스 Levis 브랜드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리바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 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01. 서론
1. 리바이스 브랜드소개
2. 리바이스 선정배경
3. 리바이스 최근부진이유

02. 본론
1. 리바이스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2. 리바이스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리바이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03. 결론 (리바이스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SNS 마케팅
광고 마케팅
신진 디자이너 영입
본문내용
현재 리바이스의 대부분의 가격이 10만 원 이상을 호가

합리적인 구매패턴을 보이는 20대 여성타겟층
저가격의 다른 브랜드 제품 구매 가능성
무리한 소비로 구매 후 만족도 저하

-> 리바이스 유통망 활용을 통한 원가비용 절감
-> 미국을 벗어나 일본과 중국에 공장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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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21: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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