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듀오의 CRM 및 서비스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DUO 소개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DUO CRM
5. DUO 서비스
6. 개선 방안 및 결론
본문내용
2007`s 듀오 웨드 청담점 오픈
2006`s 듀오 아카데미(duoacademy.com) 사업 시작
2005`s 듀오 창립 10주년
2004`s 서울대 총동창회 업무협력 / 연세대 동문회 제휴업무 협정
2003`s 프로필 매칭 시스템 도입
2002`s 웨딩 컨설팅-듀오 웨드(duowed.com) 서비스 시작
2001`s 한국 능률협회 선정 “한국 웹사이트 정보분야1위”
2000`s 벤처기업 지정
1999`s 정보통신부 선정<데이터베이스대상> 수상
1998`s 동종업계 최초로 미주지사(LA)설립
1997`s 결혼정보 모범업체 표창 수상
1996`s MBC-TV<사랑의 스튜디오>에 매칭자료 독점 제공
1995`s 결혼정보 회사 듀오 설립

* 높은 인지도
*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 여러 곳에 위치한 지사
* 고유 커플 매칭 시스템 (DMS)
* 잘 구축된 인터넷사이트
* 다양한 이벤트
* 인터넷, 모바일 미팅 서비스
참고문헌
www.duonet.com
weekly.chosun.com
www.fss.or.kr
www.100hot.co.kr
세계 최고 기업들의 CRM전략 - 스탠리 브라운 외, 21세기북스
결혼정보회사 듀오에 대한 마케팅사례분석
벤처 마케팅 성공 사례-듀오
결혼정보회사 듀오 전략경영 사례
결혼정보회사 - 듀오 경영사례분석
듀오의 마케팅 성공사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시스템] Front office 와 Back office를 중심으로 살펴본 결혼 정보 서비스 산업의 고객관리 전략 개선 방안
  • 전략 개선 방안Introduction결혼 정보 서비스 산업이란?선정 동기Define ProblemsService QualityMeasuring Service QualityGap Analysis서비스 결정 요소 분석Service RecoveryAnalysis and DeviseCRMFront OfficeBack OfficeConclusionReferenceAppendix선정 배경 및 동기1. 결혼정보서비스산업이란? 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결혼정보회사를 “정보화 사회에 따라 결혼목적으로 남녀를 회원으로 모집, 최적의 배우자상을 찾아서 일정 횟수동안 만남기회를 제공해주는 전문적인 신종업종”

  • [유통학] 롯데백화점의 마케팅 전략
  • 분석 및 상권 분석(1) 인구통계학-소득구조, 인구분포, 유동인구(2) 업종추이(3) 주요시설(4) 안양롯데 제1상권 경쟁사분석 6. 마케팅 전략(1) 머천다이징(2) 롯데백화점의 상품 군 분류에 따른 마케팅 전략(3) 그린 마케팅(4) 기타 마케팅 사례7. 문제점과 해결방안(1) 제품구성 시 시장 환경변화에 빠른 반응(2) 소비자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 필요(3) 차별화 된 서비스의 제공(4) 고객을 대하는 직원들의 대우개선(5) 직원들간의 마찰(6) 고객평준

  • 결혼정보회사 듀오 연구
  • 결혼정보회사 듀오 연구목차‘듀오’ 선정 이유Ⅰ. 듀오 소개1. 연혁2. 경영이념3. 듀오의 가치사슬4. 경영자원 분석Ⅱ. 환경 분석1. 산업구조 분석2. 결혼정보회사 시장 분석Ⅲ.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Ⅳ.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7P 분석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판매촉진 (Promotion)5. 사람 (People)6. 물리적증거 (Physical evidence) 7. 서비스 과정 (Process) Ⅵ. DMS 분석1. DMS 란?2. DMS의 배경

  • 정보의 흐름 레포트
  • 및 미주를 연결하는 활발한 회원교류 그리고 고객 개개인에 대한 섬세한 맞춤 서비스 등규모와 신뢰, 서비스 면에서 업계 1위첨단 정보체계의 바탕이 되는 듀오의 DMS 컴퓨터 프로그램, 인터넷 PC 통신을 통한 1:1 미팅서비스를 제공 등 정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노리고 있다는 점 등경영정보서비스를 이용한 기업 사례와 잘 부합된다는 측면에서 선택www.themegallery.comCompany LOGO기업소개2만여 명의 국내 최다 회원 수를 확보성

  • [경영전략]DUO듀오 전략경영사례 분석
  • DUO듀오만남 그 이상의 만남목차연구 목적회사 소개2-1)사명2-2)연혁2-3듀오의 자본금과 종업원2-4)조직도3. 외부환경 분석3-1)결혼정보회사란?3-2)업체현황3-3)산업구조 분석3-4)경쟁기업 분석기업의 내부환경 분석4-1)경영자원 분석4-2)핵심역량 분석경쟁 전략5-1)마케팅전략5-2)4p’s 전략전략적인 발전 가능성결론(일반화)1.연구목적듀오를 통해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경영전략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