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마케팅 원론]각 통신사별 고객 유치 방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12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그래프도 자세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 목차
-
서론
본론
1.각 통신사별 점유율
2.각 통신사별 특징
1)광고방법
2)장단점
3)서비스
결론
- 본문내용
-
현재 우리는 정보화 시대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런 정보화 시대속에서 핸드폰은 거의 모든 사람들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현재 3개의 통신사들이 각각 자신들의 브랜드를 내세워 경쟁하며 고객 유치에 애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들은 이 3사의 특징과 그 특징을 이용해 어떻게 고객을 유치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본론
1. 각 통신사별 시장 점유율
(2003년 1월기준) 이동통신가입자수 32,342,493명
회사명
SK Telecom
KTF
LG Telcom
점유율
53.3%
31.9%
14.8%
2. 각 통신사별 특징
1)통신사별 광고 방법
-SK텔레콤은 가장 먼저 이동통신을 사업을 시작했고 현재 가장 많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므 로 자신들의 브랜드를 자랑스럽게 내세워 바나나 속은 버리고 껍질만 먹는 광고, 엘리베이터 를 타는데 많은 선물은 버리고 몸만 타는 등의 광고를 통해 자신들의 품질에 자부심을 느끼게 하고 질적으로 자기들이 더 좋다고 인식시키며 다른 통신사를 선택하는 것은 실속 없는 일이 라고 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