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마케팅 원론]각 통신사별 고객 유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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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본론
1.각 통신사별 점유율
2.각 통신사별 특징
1)광고방법
2)장단점
3)서비스
결론
본문내용
현재 우리는 정보화 시대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런 정보화 시대속에서 핸드폰은 거의 모든 사람들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현재 3개의 통신사들이 각각 자신들의 브랜드를 내세워 경쟁하며 고객 유치에 애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들은 이 3사의 특징과 그 특징을 이용해 어떻게 고객을 유치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본론
1. 각 통신사별 시장 점유율

(2003년 1월기준) 이동통신가입자수 32,342,493명
회사명
SK Telecom
KTF
LG Telcom
점유율
53.3%
31.9%
14.8%












2. 각 통신사별 특징

1)통신사별 광고 방법
-SK텔레콤은 가장 먼저 이동통신을 사업을 시작했고 현재 가장 많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므 로 자신들의 브랜드를 자랑스럽게 내세워 바나나 속은 버리고 껍질만 먹는 광고, 엘리베이터 를 타는데 많은 선물은 버리고 몸만 타는 등의 광고를 통해 자신들의 품질에 자부심을 느끼게 하고 질적으로 자기들이 더 좋다고 인식시키며 다른 통신사를 선택하는 것은 실속 없는 일이 라고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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