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원론] `리츠칼튼 호텔` 마케팅 전략 분석 [`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1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 과제는 리츠칼튼호텔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

당연히A+받았구요..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목차
-목차-


. Ritz-Carlton 소개

. Ritz-Carlton 마케팅 전략

. 서비스 표준의 선구자

. Ritz-Carlton CRM 구축

. 제안 및 결론
본문내용
History

1898 파리 최고급 호텔 ‘Ritz’
1983 Johnson 부동산관리회사 ‘Ritz-Carlton’ 상호 매수

“세계적인 최고급 “Chain 호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브랜드 확장 전략으로 호텔산업의 다각화를 추진하는 메리어트 호텔
  • -목차-Ⅰ. 서론1.개요2.메리어트의 탄생Ⅱ. 본론 1. 메리어트 인터내셔널1) 주요 사업 부문2) JW Marriott Hotel 호텔 체인 현황3) 서비스정신 4)마케팅 전략5) 브랜드 확장 현황6) JW Marriott Hotel의 정보 시스템7) 성공비결2. JW 메리어트 서울1)JW 메리어트 서울 소개2)교통3)시설4)메리어트 호텔 주변의 상권분석5)차별화된 서비스6)JW메리어트의 현황7)인터뷰내용3. SWOT분석1)SWOT분석의 정의2)JW메리어트 SWOT분석Ⅲ결론1.내가 경영주라면2.레포트를

  • 메리어트 호텔의 고객 관계 관리 마케팅(CRM) 전략 분석
  • 호텔기업인 메리어트 호텔의 국내에서의 고객관계관리(CRM) 활용방안에 대해서 연구 해볼 것이다. (3) 연구 목적세계 최고의 호텔 기업인 메리어트 호텔의 국내인지도는 해외에서처럼 그렇게 높지 않은 편이다. 메리어트처럼 세계 초일류 기업이 국내에서 낮은 인지도를 갖는 이유는 무엇인지 고객관계관리 측면에서 알아보고 문제점을 도출 분석하여 교훈을 얻는데 이 연구의 목적이 있다.(4) 연구 방법 국내에서 메리어트 호텔은 어떤 경영전략을 펼

  • [마케팅]세스코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 호텔 중에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리츠 칼튼 호텔은 학생을 도와 줄 만큼 시간이 없다고 하였다. 그 외에도 다른 기업들도 기업조사 의뢰를 했지만 다들 외면하였다. 결국 신문, 잡지에 나고 모두에게 알려진 대기업보다는 실제 주위에서 서비스를 잘 하고 정말 고객을 생각할 줄 아는 기업을 찾기 위해 노력한 결과, 홈페이지에 어떠한 글을 남겨도 비록 그 글이 그 기업과는 전혀 관계도 없고 장난스러운 글일 지라도 일일이 성심 성의껏 답변해주

  • 중동지역 진출기업들의 현지화 경영 사례
  • 마케팅 전략을 펼쳤다. LG전자는 현지화 제품 개발 및 현지 밀착 마케팅,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 현지인재 육성 전략 등을 내세웠다. 이것뿐만 아니라 지사에 파견된 담당자들을 통해 특정 제품을 관리하고 본사의 마케팅팀 역시 그 제품을 관리하여 서로 쌍방협조적인 전략을 수행하였다. (1)마케팅 전략① 맞춤형 제품(현지화전략)LG전자의 가장 큰 성공요인으로는 현지인들의 수요를 분석하여 현지형 제품을 개발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LG전자는 지

  • [고객관계관리] CRM의 이해
  • 마케팅의 활성화도 남겨진 과제이다. 개인화된 E-메일을 발송할 수 있는 기능은 이미 갖추었으나, 그것을 적절하게 활용하지는 못하고 있다. 이는 데이터 분석이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된다면 지금보다 훨씬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자료원 : 월간 경영과 컴퓨터 (www.kyungcom.co.kr) 2001년 4월호정보기술의 발전으로 기업이 방대한 양의 정보를 관리하고 활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고객에 대한 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