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고객만족경영사례-sk 텔레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31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기업선정
2. 상품소개 및 분석
3. 고객만족경영사례
4. 성공전략
- 본문내용
-
1) 개인고객 서비스
- 해외 여행, 출장 중 그 나라의 서비스에 별도의 가입 없이
내 단말기, 번호 그대로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
- 영상통화 가능한 단말기 보유 가입자가 영상과 음성을 이용하여 통화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영상통화뿐 아니라 영상채팅, 영상 사서함, 영상 컬러링 등 다양한 영상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 SK텔레콤 멤버십은 SK텔레콤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요금제와 상관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고객의 연령별, 니즈별로 ‘Leaders club’ ‘TTL’ ‘ting’등 세분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 SK텔레콤은 자체 구축한 대용량 네트워크 시설로 서비스 되는 일반 전용회선과 인터넷 전용회선 서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