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고객만족경영사례-sk 텔레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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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1. 기업선정
2. 상품소개 및 분석
3. 고객만족경영사례
4. 성공전략
본문내용
1) 개인고객 서비스
- 해외 여행, 출장 중 그 나라의 서비스에 별도의 가입 없이
내 단말기, 번호 그대로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

- 영상통화 가능한 단말기 보유 가입자가 영상과 음성을 이용하여 통화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영상통화뿐 아니라 영상채팅, 영상 사서함, 영상 컬러링 등 다양한 영상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 SK텔레콤 멤버십은 SK텔레콤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요금제와 상관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고객의 연령별, 니즈별로 ‘Leaders club’ ‘TTL’ ‘ting’등 세분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 SK텔레콤은 자체 구축한 대용량 네트워크 시설로 서비스 되는 일반 전용회선과 인터넷 전용회선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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