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관리] 바슈롬 세척액 `리뉴 모이스처락` 위기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바슈롬 코리아 및 리뉴 소개
위기관리
일반사항
위기형태 및 전개 양상
위기관리 5단계
본문내용
1.바슈롬 코리아 및 제품 소개

Bausch & Lomb


To be number one in the eyes of
the World
“ 세계 최초의 눈 관련 전문회사”

눈에 관련된 전문기업으로 눈을 위한 기술 개발의 선구자
기업 이념 ‘No, 1 in the eyes of the world’
눈에 관련된 업종에만 집중 투자
1901년 세계 최초 소프트콘택트렌즈 상용화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콘택트렌즈 및 렌즈 관리용품 판매


바슈롬 코리아

98년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바슈롬과 영한상사가 50대50으로 합작해 탄생한 바슈롬코리아는 매출 180억원 규모의 콘택즈렌즈 및 렌즈 관리용품 전문업체.

현재 연간 80만개의 렌즈를 생산해 대부분을 일본·EU 등에 수출하고 있음.
바슈롬코리아는 국내 콘택즈렌즈 분야에서 약 30%의 시장점유율을 올리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전문점 제도를 도입
→ 전문전의 안경사들을 대상으로 월 2회 렌즈교육 실시.

대표제품 : 리뉴 멀티플러스. 리뉴 모이스처락. 소프렌즈 66토릭 등

ReNu Moistureloc


다목적 렌즈 관리용액
‘모이스처락’ : 바슈롬의 특허기술
수분막 형성 및 방어막 기능으로 세균 감염 방지 능력 탁월
번거러운 렌즈 관리를 수월하게 도와주는 혁신적인 제품
렌즈 관리 다목적용액 시장 중 30% 이상의 높은 시장점유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마케팅]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 관리에서는 하나의 채널에 모든 자원을 집중 투자하는 기업이 우량기업이던 시대는 막을 내렸고 미래에는 여러 채널을 통합하고 효율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기업이 산업을 지배한다는 주장을 하고 있다. 현대는 보다 다양한 채널들이 등장하고, 이를 둘러싼 환경 역시 급변하는 시대이다. 따라서 한 채널에만 집중적으로 매달려 경쟁우위를 갖는 시대는 끝났다는 말이다. 보다 다양한 채널이 등장함에 따라서 기업들은 이러한 채널들을 조정하고 통합

  • A++자료입니다)성인간호학 실습, 신경외과 사전학습, 신경계 사전학습, 외과 사전학습, 신경외과 교육자료, 신경계 교육자료, 외과 교육자료, 신경외과 병동 실습, 신경계 병동 실습, 외과 병동 실습
  • 관리되어야 한다. 또한 분변으로 인한 자극을 예방하기 위해 피부간호가 필수적이다. 횡행결장이나 S상결장의 결장루는 주머니를 자주 비우지 않아도 된다. 장루를 관리할 때에는 침대나 화장실에서 실시하며 주기적으로 결장루와 부착기구들을 비우고 교환해야 하는데, 내용물이 새거나 주머니가 떨어지면 즉시 교환해야 하지만 잦은 교환은 접착제로 인해 장루 주변의 피부가 손상될 수 있다. 장루세척은 장루를 통한 세척액 주입으로 연동운동을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위기를 차량의 수려함과 일치시켜 고객으로 하여금 클래식적이며 안락함을 느끼게 한다는 의미를 내포한다. 발음이 용이하고 기억연상성이 좋아 부드러운 운전, 즐거운 주행을 연상하는 네임으로 소비자들이 쉽게 발음하고 기억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 소나타라는 고정된 네임에 1,2,3 시리즈로 Extension 한데 이어 1988년 3월 발표된 EF 소나타의 EF 는 “Elegant feeling”의 영문 약자로 전체 쏘나타 이미지인 우아함, 격조 높음, 정밀함을 의미한다. 현대자동

  • [마케팅] 프리미엄 샴푸시장의 성공요인 분석
  • 모이스처 케어/볼륨케어/집중손상 케어 등의 머릿결을 관리해주는 샴푸는 물론 비듬을 없애주는 비듬케어, 헤드앤숄더 샴푸와 린스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플러스케어 등의 다양한 제품라인을 구축했다. 제품전반에 걸쳐 프로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 성분이 머릿결을 건강하게 가꿔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해왔다. 집중손상케어 제품은 기존 제품과 기능적 차별화를 뚜렷이 하기 위해, 프로비타민, 쿼터니움 혼합물, 실리콘 컨디셔닝의 3가지 성분을

  • [윤리경영] 김정문 알로에 & 롯데그룹 기업윤리와 사회적책임
  • 관리 홍보하는 롯데 재단을 설립 운영 하고 있다*사회 환원 공헌 사례1)사회 복지사업-소년소녀가정 지원사업 부모님의 따사로운 품에서 자라야 할 우리의 어린이들이 일찍 부모와 헤어져 한 집안의 가장으로서 무거운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IMF 경제 난 이후 전국 8천 3백 74세대로 급증한 소년소녀가정 세대에 대한 지 원을 통해 국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 가장들이 가난 때문에 희망을 버리지 않도록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주고자 1999년부터 소년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