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관리] 바슈롬 세척액 `리뉴 모이스처락` 위기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5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바슈롬 코리아 및 리뉴 소개
위기관리
일반사항
위기형태 및 전개 양상
위기관리 5단계
- 본문내용
-
1.바슈롬 코리아 및 제품 소개
Bausch & Lomb
To be number one in the eyes of
the World
“ 세계 최초의 눈 관련 전문회사”
눈에 관련된 전문기업으로 눈을 위한 기술 개발의 선구자
기업 이념 ‘No, 1 in the eyes of the world’
눈에 관련된 업종에만 집중 투자
1901년 세계 최초 소프트콘택트렌즈 상용화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콘택트렌즈 및 렌즈 관리용품 판매
바슈롬 코리아
98년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바슈롬과 영한상사가 50대50으로 합작해 탄생한 바슈롬코리아는 매출 180억원 규모의 콘택즈렌즈 및 렌즈 관리용품 전문업체.
현재 연간 80만개의 렌즈를 생산해 대부분을 일본·EU 등에 수출하고 있음.
바슈롬코리아는 국내 콘택즈렌즈 분야에서 약 30%의 시장점유율을 올리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전문점 제도를 도입
→ 전문전의 안경사들을 대상으로 월 2회 렌즈교육 실시.
대표제품 : 리뉴 멀티플러스. 리뉴 모이스처락. 소프렌즈 66토릭 등
ReNu Moistureloc
다목적 렌즈 관리용액
‘모이스처락’ : 바슈롬의 특허기술
수분막 형성 및 방어막 기능으로 세균 감염 방지 능력 탁월
번거러운 렌즈 관리를 수월하게 도와주는 혁신적인 제품
렌즈 관리 다목적용액 시장 중 30% 이상의 높은 시장점유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