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현대자동차 겟츠의 스페인시장에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5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스페인 자동차시장의 개요
Ⅱ. 스페인의 사회·문화적 특징
Ⅲ. 현대자동차의 스페인시장 진출 제품에 대한 분석
Ⅳ. 스페인시장에서의 마케팅
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정책
Ⅵ. 맺음말
- 본문내용
-
Ⅰ. 스페인 자동차시장의 개요
스페인은 세계 5번째, 유럽에서 3번째 자동차 생산대국이다. 지난해 자동차 생산량은 3백만대에 달했으며, 내수시장 판매량은 138만대를 기록했다. 스페인의 자동차 보급대수는 인구 1천명당 308대로 유럽의 평균 보급률(400대/1천명당)에 비해 낮은 수준으로, 이 점이 스페인 자동차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말해주고 있기도 하다.
Ⅱ. 스페인의 사회·문화적 특징
1. 스페인의 국민성
- 스페인은 정렬적이고 활발하지만 그만큼 성격이 급하고 이기적인 면이 강하다. 또한 화려한 것을 좋아하고 예술 감감은 뛰어나나 일반적인 성실함이라는 측면에서 보면 게으르다고 할 만큼 여유로운 국민성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 스페인 국민은 예술적인 감각이 뛰어난 편이다. 이들의 화려한 것을 좋아하는 특징은 축제나 그들이 입고 다니는 패션 감각을 보면 확인 할 수 있다.
그만큼 그들은 상품의 성능이나 품질보다는 디자인과 브랜드에 민감한 편이다. 따라서 이들에게 광고시 상품의 질적인 측면을 강조하기 보다는 상품이 갖는 이미지와 디자인의 뛰어남을 그들에게 심어줄 수 있는 광고와 전략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