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Pizza hut(피자헛)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0 / 2019.12.24
  • 5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현황
2.STP분석
3.7P분석
4.SWOT분석
5.결론
본문내용
1.Pizza hut의 기원

-1958년 미국 캔자스주 위치타에 사는 프랭크와 댄 카아니 형제가 아르바이트로 받은 600달러를 가지고 시작.
-미 켄터키주 루이즈 빌에 본사를 두고 있는 트라이콘 글로벌 레스토랑(Tricon Restaurant Global:TRG)이라는 다국적기업의 자회사


2.Pizza hut 의 현황


-한국피자헛은 1985년 이태원점을 1호점으로 오픈

-2004년 1월 피자업계 최초로 300번째 매장인 피자헛 플러스 롯데월드 아이스 링크점을 개점

-2007년 초 피자업계에서 46%라는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로 업계 1위

-다양한 피자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로 자리매김

-세계 수준에 맞춘 한국피자헛만의 맛, 전세계로 전파

-전세계 속에서의 한국피자헛


피자헛 가격전략의 약점

후발업체인 ‘임실치즈피자’, ‘파자에땅’ 가격비교
-평균 약 30%(조각피자와는 약 50%), 금액으로는
10,000원에 가까운 차이
-후발업체들이 내세운 낮은 가격에 뒤지지 않는 맛과
품질,서비스로 가격차이는 약점으로 작용

고급레스토랑의 등장과 저가 피자업체의 등장
-고가도 저가도 아닌 어중간한 가격적 위치 형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산업마케팅] 피자헛 Pizza Hut 마케팅 분석
  • Report ♛ 관광산업마케팅 Pizza Hut 마케팅 분석 피자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 Pizza Hut ◇ 선정 동기해마다 20%에 가까운 매출실적을 올려 전 세계 피자헛 중에서도 성장률 1위를 기록하고, 시장 크기에 있어서도 세계 3위 규모를 자랑하는 한국 피자헛(주). 미국 달라스에 본사를 둔 한국 피자헛은 지난 85년 이태원에 1호점을 개점한 이래, 연평균 17%의 초고속 성장을 이어오면서 지난해만도 당기순이익 215억원을 기록하는 등 외식업계 1위 브랜

  • [마케팅원론] Pizza Hut(피자헛) 기업분석 사례
  • 피자헛 구리점의 업계1위를 지키는 마케팅사례피자헛 구리점이 강남 제친 비밀은  Jobs 2006년 7월 14일자북적대는 외식업체는 생각부터 달랐다. ◆지역 특화 서비스 개발 서울의 쟁쟁한 매장들을 제치고 2001년 11월부터 지금까지 줄곧 매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피자헛 경기도 구리점. 이곳은 아파트가 밀집한 서울 강동, 강북지역, 경기도 남양주시와 인접해 있으며 서울까지 나가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지역 주민이 많이 찾아온다. 구리점은 아

  • [마케팅전략] `피자헛`마케팅전략
  • 피자헛이 대체 어떻게 관리를 하고 있기에 피자 업계 1위를 달리는지에 대해 조사하기로 결정했다. 여러 번의 아이디어 회의를 거쳐서 다소 많기는 하지만 다음과 같은 부분에서 피자헛이 잘 하고 있기 때문에 성공했다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조사하였다. 피자헛이 잘 관리한 부분은 음식업의 기본인 맛, 지속적인 신제품개발, 뛰어난 마케팅 전략,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만족 서비스이며 가격에 대해서도 분석해보았다. 물론 피자헛이 놓치고 있는 부

  • [마케팅] 피자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 Pizza Hut의 마케팅 분석과 광고 전략 분석
  • 관광마케팅 : 피자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 Pizza Hut의 마케팅 분석◇ 선정 동기해마다 20%에 가까운 매출실적을 올려 전 세계 피자헛 중에서도 성장률 1위를 기록하고, 시장 크기에 있어서도 세계 3위 규모를 자랑하는 한국 피자헛(주). 미국 달라스에 본사를 둔 한국 피자헛은 지난 85년 이태원에 1호점을 개점한 이래, 연평균 17%의 초고속 성장을 이어오면서 지난해만도 당기순이익 215억원을 기록하는 등 외식업계 1위 브랜드 자리를 확고히 하

  • [경영전략] 피자헛 경영전략
  • Pizza Hut피자의 국내시장 도입이후 피자산업은 많은 성장을 거두어왔으며 피자 업체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한국 피자헛은 국내 시장 진입 이후 많은 메뉴의 개발과 다양한 서비스로 효과적인 성장을 이루어 왔다. 우리는 경쟁업체와의 관계에서 꾸준히 수익을 올리며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는 피자헛의 경영전략과 차별화 전략을 위한 마케팅요소들을 분석해 보았다.2. 피자헛의 기원1958년 켄사스 위치타의 피자 영업소를 여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연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