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마케팅]피자헛(Pizza Hut)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03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Y대 경영대학 [서비스마케팅]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팀원 전원이 A+를 받았던 팀프로젝트 PPT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 및 내용요약을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피자업계 산업분석

2. 기업 선정 이유

3. 기업소개

4. SWOT분석

5. 확장 SWOT분석

6. 7P 분석

7. 3C 분석

8. 서비스 삼각형

9. 파스타헛

10. 향후 전망 및 시사점
본문내용
4. SOWT 분석

(1) Strength
- 전국 매장 수 점유율 1위
- 강한 브랜드
- 다양한 토핑과 세트메뉴
- 업계 최초 콜 센터 구축
- 배달전문 매장 홈 서비스 운영
- 현지화 전략

(2) Weakness
- 타사에 비해 고가의 이미지
- 외국 브랜드에 대한 거부감

(3) Opportunities
- 피자 수요층 확대
- 주 5일제로 인한 외식업 증가
- 배달 시장 확대

(4) Threats
- 경쟁 업체의 공격적 프로모션
- 경기 악화에 따른 구매 감소 가능성
- 웬빙 문화 증가로 수요 감소
- 외식 업종 증가
- 저가 피자상품 등장

<중략>

* 발표용자료이므로 텍스트보다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를 중심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와우~굿~~~~
  • wjddy***
    (2009.04.23 11:22:2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음...
  • yjblu***
    (2009.03.22 19:38:0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Pizza Hut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
  • Pizza Hut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목차I. 한국 Pizza Hut의 개요1. 활동내용2. 피자헛 이야기3. 피자헛 연혁II. 환경분석1. 시장환경(1) 수요 특성(2) 소비자 특성(3) 경쟁자 특성2. 자사환경(1) 시장 점유율(2) 상품구성(3) 차별화 된 서비스III. 기존 마케팅 전략1.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2. Marketing Mix 전략(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IV. 기존 마케팅 전략으로 거둔 피자헛의 성과1. 최고의 시장점유율과

  • [국제경영] 도미노vs 피자헛
  • 전략3)4P분석2장 1.한국피자헛 소개1)피자헛 소개2)연혁3)경영철학4)VISON5)기업문화2.기업내부환경분석1)브랜드인지도3.마케팅전략1)S.W.O.T분석2)4P분석4.피자헛의 운영현황1)브랜드 백서2)CHAMPS프로그램3)LSM의 강화(Local store marketing)4)BIT와 CEM(Brand Image Tracker 와 Customer Experience Monitor)5)직원라이센스 제도6)실명제7)홈서비스5.성공요인6.향후계획7.소감 도미노 피자피자전쟁 - 도미노 피자Ⅰ기업현황 1. 도미노 피자의 기원 및 소개“

  • [소비자행동] 지정환 임실치즈피자 브랜드의 마케팅 비교 및 조사
  • 분석Strengths 강점1.맛있는 피자라는 인식2.브랜드가치Weaknesses 약점1.건강에 대한 위협2.비싼가격3.스파게티, 샐러드바 문제Opportunities 기회1.수요층의 확대2.신제품 개발3.서비스교육Threats 위기1.새로운 경쟁업체 출현2.반미감정에 따른 미국제품의 불매운동- 성공전략1.쿠폰제, 제휴카드를 통한 가격할인 2.TV광고를 통한 인지도 향상3.즐거움의 나눔, 돈으로 살수 없는 행복 등의 이미지를 강조4.촉진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5.체계적인 브랜드

  • [경영사례] 피자헛의 성공사례 조사 및 성공요인 분석
  • 피자헛 모든 직원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칭찬 프로그램 들 - 모범 사원에게 국내, 해외 인센티브 여행 실시- 매월 우수사원 선발 포상제도- 생일 자 축하카드 와 칭찬카드- 칭찬 릴레이- 매년 해외 피자 만들기 경선대회 참가- 서로 다른 매장들의 소식과 감사를 전해 주는 사내보 운영피자헛의 VISION일하고 싶은 최고의 일터한국인이 가장 즐겨 찾는 배달 서비스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패밀리레스토랑3. 4 P 분석 + 마케팅 믹스 3. 1 P r o d u c t 전략피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목차브랜드 소개 -- 미스터피자에 대하여2. 브랜드 선정 이유 -3. 시장 분석 -4. 자사분석 미스터피자 - 기업이념 -- 미스터피자의 전략 - SWOT 분석 -- STP 분석 - 마케팅 전략 (4P) -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 현재 진행중인 광고 마케팅과 이벤트 - 미스터피자의 경쟁력 - 미스터피자의 소비자 - 미스터피자의 성장 5. 경쟁사 분석피자헛 - 기업소개 - SWOT 분석 - 마케팅 전략 (4P)-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