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국제광고 조사와 국제광고 목표설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제 광고 조사의 필요성
시장 조사의 분야
국제조사의 유의점
국제 광고 목표의 설정
매출 목표와 커뮤니케이션 목표

본문내용
조사의 필요성

최근 현대 자동차의 미국 광고

Santa Fe vs Land Rover
랜드로버가 싼타페를 이긴 것은 오직 컵 홀더 개수 뿐.
그럼에도 랜드로버보다 1만3천불이나 싸다.


Azera vs Lexus LS460
Azera는 자동 주차장치가 없지만 LS의 절반가격이므로 주차원을 고용할 수 있다.

Sonata vs BMW 525i
쏘나타가 19마력이나 높고 2만불이나 싸다.

각 나라 간 매체의 차이


미국은 중간 CM이 존재하지만 한국에서는 없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