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플레이스테이션2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
STP
SWOT 전략
4P 전략
광고 사례
본문내용
경쟁사 분석


1) X박스(마이크로소프트)

미국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Corporation)가 개발한 가정용 비디오게임기로 2001년 11월 15일 미국에서 처음 시판되었다. 펜티엄Ⅲ 733㎒ CPU를 갖춰 성능이 웬만한 가정용 PC를 능가하며, 메모리는 64MB, 그래픽 프로세서는 250㎒로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였다. X박스는 특히 비디오게임기로는 처음으로 하드디스크를 장착하였는데, 8기가바이트의 하드디스크는 게임의 구동시간을 약 8초로 줄여준다.



2) 게임큐브(닌텐도)

일본 닌텐도사(Nintendo社)가 개발한 가정용 비디오게임기로, 현재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마이크로소프트의 X박스와 함께 비디오게임 시장의 3강 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이상의 두 제품을 제외하고는 본래 비디오게임 시장이 취약한 한국에서 일정 지분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한 제품은 없는 걸로 나타난다.

시장점유율

지난 2004년 말까지의 비디오게임 시장점유율은 플레이스테이션2(PS)가 69%, X박스(XB)가 15%, 게임큐브(GC)가 16%로 나타났다. 게임시장의 특성상 라이프 사이클과 차기 버전들을 어떻게 성공적으로 연결하느냐에 따라 시장 판도가 완전히 달라질 수 있으므로 소니의 입장에서는 차기작의 발매 전까지 어떻게 현재의 시장점유율을 유지하느냐가 중요한 과제가 되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송대]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0k
  • 광고길이가 짧기 때문에 자주 나타나는 기법은 아니다.대용형의 예시 : 스캔자료. ( 이거 있나요? ) 대용형의 예시 ; 이미 발화된 언어정보를 간단한 대용형으로 처리함으로써 선. 후행 발화를 통사적으로 연결시켜줄 뿐만 아니라 새로이 제시되는 신정보를 효과적으로 부각시키는 기능 수행. 즉. 구정보를 처리함은 물론 새로운 신정보에 초점을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 그러나 광고길이가 짧기 때문에 자주 나타나는 기법은 아니다.(2) 신문광고의

  • [광고론] 기아자동차 스포티지 광고 기획서
  • - 스포티지 광고 기획서 - 목 차- -1. 주제 및 주제선정의 동기 2. SUV란? 3. 스포티지란? 4. S-T-P 5. 4Ps MIX 6. 설문조사 분석 7. 우리조의 광고 8. 후기 9. 참고자료 및 자료출처 1. 주제 및 주제선정의 동기광고론 팀 프로젝트를 준비하면서 조원들 모두 다양한 분야의 상품들을 고려하던 중 오늘날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승용형 SUV의 시초이며, SUV 차량 중 중저가 가격대에 속하지만 높은 성능을 보유하고 있는 스포지티를 알게 되었다.다른 아이템들이

  • [광고론] SK TELECOM(SK텔레콤) 광고기획서
  • 광고론 광고기획서SK TELECOM목 차 기업과 환경분석기존광고 분석창조적 광고 기획4.광고 제작 및 설정 1. 기업과 환경분석SKT의 경영이념SKT의 핵심가치주요 경쟁사시장 점유율2009년 2분기 이동통신사 시장점유율(출처: 방송통신위원회)SK TelecomStrength시장점유율 1위우수한 기술력과 선두 기업의 자부심다년간 쌓아온 신뢰/이미지 WeaknessKT SHOW의 영상통화시장 선점 독과점 기업이라는 부정적인 이미지가 존재OpportunitySK Broadband와의 통합 가

  • 광고기획제작4공통)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0k
  • 광고길이가 짧기 때문에 자주 나타나는 기법은 아니다.대용형의 예시 : 스캔자료. ( 이거 있나요? ) 대용형의 예시 ; 이미 발화된 언어정보를 간단한 대용형으로 처리함으로써 선. 후행 발화를 통사적으로 연결시켜줄 뿐만 아니라 새로이 제시되는 신정보를 효과적으로 부각시키는 기능 수행. 즉. 구정보를 처리함은 물론 새로운 신정보에 초점을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 그러나 광고길이가 짧기 때문에 자주 나타나는 기법은 아니다.(2) 신문광고의

  • 성적 소구 광고, 품위 손상 광고
  • ‗‗‗‗ 목 차 ‗‗‗‗Ⅰ. 서론Ⅱ. 본론1. 성적 소구 광고 1)성적 소구 광고의 등장2)성적 소구를 하는 이유3)성적 소구 광고의 유형4)국내의 성적 소구 광고 사례5)해외의 성적 소구 광고 사례6)성적 소구 광고의 실제 효과7)정리2. 품위 손상 광고1)품위 손상 광고란?2)국내의 품위 손상 광고 사례3)해외의 품위 손상 광고 사례4)정리3. 성과 품위손상 광고의 법적 판결 사례4. 대안Ⅲ. 결론Ⅰ. 서론현대 자본주의 사회에서 광고는 가장 핵심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