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판촉론] 광고판촉론 - 부산외국어대학교 IMC 기획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21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광고판촉론 시간에 프레젠테이션 했던 자료로써
책을 바탕으로 한 부산외국어대학교 IMC 기획안입니다
PPT파일도 레포트샵에 같이 올렸으며 A+받았습니다
- 목차
-
목차
1. 상황 분석
1). 자사 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상품
4). 분석문제의 기회와 정립
2. STP 분석
1). 세분화( segmentation )
2). 표적화( targeting )
3). 정위화( positioning )
3. 목표 설정
1). 마케팅 목표
2). IMC 목표
3). 광고 목표
4. IMC 전략과 집행
1). 매체 전략과 집행
2). 인터넷 전략과 집행
3). 판촌 전략과 집행
4). PR 전략과 집행
5). 여타 IMC 전략과 집행
6). 광고효과 분석 전략과 집행
7). 스케줄
5. 발전방향 및 전망
6. 역할 분담
7. 참고문헌 및 사이트
- 본문내용
-
1. 상황 분석
1). 자사 분석
( 학교 홈페이지 발췌 )
①. 부산외국어 대학교의 교육목표
- 부산외국어 대학교의 교육목적은 세계시민으로서의 자각과 능력을 겸비하고 우리나라와 국제사회의 발전에 공헌할 수 있는 실천적 도덕성. 창의적 탐구성. 국제적 전문성을 겸비한 국제전문인을 양성하는데 있다.
이에 따라서 표현능력 증진과 전략적 사고능력 계발이라는 공동 목표를 실천하기 위하여 사랑과 봉사정신 고취, 민주시민정신 함양, 적성에 맞는 자질 계발, 문제해결능력 제고, 국제전문지식 배양 그리고 정보능력 신장을 교육활동의 실천 지표로 삼는다.
교육목적
도덕성 ․ 탐구성 ․ 전문성을 겸비한
국제 전문인 양성
실천적 도덕성
창의적 탐구성
국제적 전문성
기독교 정신에 기초한
건전한 윤리관과
공동체 의식을 갖춘
민주시민 양성
( 인성교육 )
창의적 사고와
융합적 지식에 기초한 문제해결 지향적
지성인 양성
( 지성교육 )
국제사회에 대한 전문지식과
세계시민 으로서의
자질을 갖춘
실무형 국제전문인 양성
( 전문교육 )
⇩
교육목표
표현능력의 증진
⇔
․ 사랑과 봉사정신 고취
․ 민주시민정신 함양
․ 적성에 맞는 자질 계발
․ 문제해결능력 제고
․ 국제전문지식 배양
․ 정보능력 신장
⇔
전략적 사고능력 개발
- 중략 -
7. 참고 문헌 및 사이트
1). 광고론
2). 디지털 시대 광고론 ( 양영종 외 2인. 형설 출판사 )
3). 실무자를 위한 광고마케팅( 김혜성. 서울미디어 )
4). 광고기획의 실제( 김현애. 해토 )
5). 네이버 및 각종 포털사이트
6). 제일기획 및 광고대행사 홈페이지
7). 국회도서관 및 광고관련 전문자료실 홈페이지
- 참고문헌
-
1). 광고론
2). 디지털 시대 광고론 ( 양영종 외 2인. 형설 출판사 )
3). 실무자를 위한 광고마케팅( 김혜성. 서울미디어 )
4). 광고기획의 실제( 김현애. 해토 )
5). 네이버 및 각종 포털사이트
6). 제일기획 및 광고대행사 홈페이지
7). 국회도서관 및 광고관련 전문자료실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